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드디어 나이게 맞는 신부한복을 찾았다

 

 

 

 

점심을 조금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뭔가 간식이 필요한데

시간이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

집에 가서 맛있게

밥을 먹으려면 지금 간식은 안되겠죠??^^;

조그만 참고~ 조금만 더 참고~

따뜻한~ 밥 한 술 뜨고 싶네요~

 

 

 

 

 

 

 

따뜻해도 너무 따뜻해진

완전 봄 날씨가 된 요즘~

서둘러 결혼식의상을

준비하는 예신님들이

신부한복을 준비하기에

엄청 바쁘시네요~

몸이 100개 쯤 있으면 되려나~

한복 뿐만이 아니라

이것저것 준비하려면

정말 이리 뛰고 저리 뛰고~ㅠㅠ

 

 

 

 

 

 

 

 

그 중에서도 결혼식의상은

정말 신부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품목 중 하나죠.

웨딩촬영도 그렇고

본식에서도 많은 분들께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대충 대충 결정할 수는 없죠~

 

가장 아름다운 신부님의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의상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면 정말 가슴이.... 아파요..^^

 

 

 

 

 

 

 

 

 

 

그리고 웨딩촬영도

정말 중요하죠~

평생 남는 나의 모습인데

제대로 된 신부한복 입지도 못하고

결혼사진을 촬영한다니...

그래서는 더더욱 안되죠~!!!!

 

사진 촬영하고 여러 지인들께도

이쁜 내모습 자랑하셔야지요~

신부한복을 입은 아우라가

느껴지는 예신님의 모습을

모두에게 뽐내세요~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신부님이니까요~^0^/

 

 

 

 

 

 

 

 

 

 

세상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날 결혼식~

신부한복을 입고 많은 분들께

칭찬을 받는 기분 좋은

하루를 경험하세요.

 

 

생각만해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지 않나요~

진짜 내가 결혼을 하게 되다니~^^;

남의 일인 줄로만 알았던

그 일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예쁜 신부한복을 입고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는

그 날을 상상해 보세요.

 

 

 

 

 

 

 

 

 

 

제가 다 설레네요~^^*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아이템!!

신부한복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생각하지도 못했던

한복디자인에 마음을

다 뺏겨버리실지도 모르니

항상 주의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다른 옷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함을 이번 기회에 제대로

느껴보세요.

아마 확연한 차이를

보시게 될테니까요.^0^

 

고운 신부님을 위한

한복을 만나러 출발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