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혼주한복

양가어머니한복 센스있게 커플한복으로 입을 수 있어요

 

 

알레르기 비염 때문인건지

온 몸에 힘이 쭈욱 빠지네요.

코도 자꾸 막히고

재채기는 와우...

너무해서 목도 아프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계절이 바뀔 때 마다 나타나는

이녀석 때문에 오늘도 여전히

재채기와 씨름중이랍니다.^^;

 

 

 

 

 

 

 

요즘 한복 왜이렇게

가슴 설레게 나오나요~

신랑신부님 못지 않게

혼주님들께서 입는 결혼식한복도

너무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나오고 있답니다.

 

특히 요즘 양가어머니한복에 대한

문의가 엄청나네요~

결혼시즌이기도 하고 센스있게

입고 싶어하시는 마음을

이야기 속에서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커플한복처럼 입을 수 있는

양가어머니한복의 인기가

요즘 장난이 아니네요^^

 

다른 날에 입는 의상도 아니고

결혼식에서 입는 옷이기 때문에

조금더 특별하고 고운 디자인의

한복을 선호하시는 혼주님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요즘 신랑신부님들의 어머님의

말씀을 들어보자면 정말 센스가

엄청나요~

어찌나 옷을 잘입으시는지^^

 

 

 

 

 

 

 

 

그래서인지 한복을 선택할 때도

평범한 디자인 보다는

조금은 특별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뚜렷하게

나타내줄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을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특히 양가어머니한복으로

함께 입는 경우라면 더더욱

디자인과 색감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세요.

 

그 한복을 입은 모습은

정말 최고라고 해도

부족할 정도랄까요^^

 

 

 

 

 

 

 

 

 

양가어머니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마치신 후

이야기를 들어보면

하객분들이 한복이 너무 이쁘다고

많은 칭찬을 받았다는

행복한 뒷이야기를 들을수가 있었어요.^^

 

어머님들의 한복입은 모습이

빛을 발하는 순간인 것이지요.

 

한복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머님들께서 선택하시는

즐거움도 같이 느낄 수 있답니다. ^3^

 

 

 

 

 

 

 

한복을 입은 어머님들의 고운 모습~

 

하루종일 한복을 입고

많은 분들을 맞이하셔야 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사이즈도 잘 맞는

옷을 입으셔야 한답니다.^^

 

신랑신부한복 만큼이나

중요한 어머니의 결혼식한복^^

 

결혼하는 계절이나 피부톤에  따라

디자인과 한복색도 다양하게

바뀔 수가 있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양가어머니한복으로

우리 아들, 딸의 결혼식으

한층 더 빛내보자구요~

 

어머님들은 늘 저희에게

소중한 분이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