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예쁜한복대여 납시오~

 

 

안올 것 같던 금요일이

이렇게나 와주었네요~^^

어쩜 날씨도 이리 좋은지

빨리 나가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네요~

 

바깥 바람을 쐬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네요.

불타는 금요일!!!

모두모두 행복하게 보내세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 봄~

주말을 이용해 많은 분들이

여행계획을, 혹은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계시죠.^^

 

매번 비슷한 복장으로 하는

여행보다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의상을 준비해 보세요^^

바로 한복으로요~

 

예쁜한복대여를 하고

나의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보는 것도 좋지않을까요~

 

 

 

 

 

 

 

 

한복을 입고 어디로 여행을 가요~??

 

이렇게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가까운 고궁만 가셔도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사진도 찍고

나의 모습을 은근~

자랑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예쁜한복대여를 했는데

그냥 가만히 있으면

그게 더 이상하잖아요^^;

 

 

 

 

 

 

 

이렇게 연인과 달달한 모습도

예쁜한복대여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답니다.

평상시 입던 의상에서 벗어나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찍는 사진은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요~

 

주위에 한복입은 연인들을 보면

왠지 모르게 부러워지네요.

어쩜 저리도 다정하게....@.@

사실 많이 부러웠답니다.^^;

 

커플만의 달콤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다른 지인에게

자랑도 엄청할 수 있잖아요~

이렇게 예쁜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네요.

 

 

 

 

 

 

 

 

요즘은 날씨가 더 좋아서인지

예쁜한복대여를 하는

젊은 분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어요~

평상복에서 벗어나

하루쯤은 특별한 의상을 입고

여행을 하는 분들이

그만큼 늘었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 한복이 불편할 것 같아서

입기가 조금..... '

 

이런 걱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한 번 입어보시면

그 생각이 달라지실꺼에요~

편해도 너무 편한 옷이

바로 한복이거든요^^

 

 

 

 

 

 

 

날 좋은 주말~

친구와 함께 예쁜한복대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3^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들고

다양한 컨셉의 사진도

촬영할 수 있잖아요~

 

친구와 만나 차 한잔 마시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도 있지만

그 중 한 번쯤은 특별한 곳으로

특별한 의상을 입고 어디로든 떠나보세요.

 

아마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하시게 될꺼에요~^^

지금 당장 친구와 함께

계획을 세워보아요~

그리고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인생사진 한 장 남겨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