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트렌디한 한복과 함께하는 셀프웨딩촬영

 

 

 

오늘따라 매콤한

떡볶이가 땡기네요~^^

소스에 튀김도 막

찍어 먹고 싶고~

왜이럴까요~

 

살찌려는 신호인가요~

이러면 안됩니다. 고객님.^^

 

그래도 오늘 저녁은 먹고 싶은 것

마음껏 섭취하고 싶네요. 

무엇을 먹을지

생각만해도 벌써 웃음이 지어네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

맛있는 음식 섭취하세요~

 

 

 

 

 

 

 

 

요즘 신랑신부님 사이에서

셀프웨딩촬영을 많이 하고 계시네요~

촬영 의상은 한복으로 선택!!

 

누구나 흔하게 생각할 수 있는

의상이 아닌 우리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답니다.^^

웨딩촬영이다 보니 아무래도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은

신랑신부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보이는 것 같아요~

 

 

 

 

 

 

 

사실 나에게 한 번 오는

결혼식인데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싶은 건

어느 신랑신부님이나 같은

마음이실꺼에요~

 

조금더 특별한 컨셉으로

우리만의 달달한 모습을

표현하고 싶은 때!!!

한복을 입고 셀프웨딩촬영을 해보세요.

다른 의상을 입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게 되실꺼에요~

 

 

 

 

 

 

 

 

 

요렇게 깜찍한 소품도 준비해서

셀프웨딩촬영을 해보세요.

느낌부터가 확 다르네요.

우리 전통의상인 한복과 함께

보터햇으로 마무리~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잘 어우러졌네요^^

 

이런 느낌이라면 지인 분들도

엄청 부러워하겠죠??^^

웨딩사진을 이렇게도

촬영할 수 있다니!!

 

은근 부러워하실꺼에요~ ^3^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우리의 개성을 잘 표현해 줄 수있는

셀프웨딩촬영을 해보세요.

 

스튜디오 안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촬영하기가 많이 부담스러우신가요??

뭔가 표정도 어색하고 행동도

잘 나오지 않아 속상한....ㅠㅠ

 

그럴 땐 탁트인 야외에서

신랑신부님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셀프웨딩촬영이

참 좋을 것 같네요.^^*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계절 봄~

이런 날씨에 센스있는

디자인의 한복을 입고

셀프웨딩촬영을 하면 정말 좋겠네요^^

 

오직 우리만의 감성으로

표현되어지는 웨딩사진~

여기에 트렌디한 한복까지

함께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겠죠??

 

신랑신부님의 일상과도 같은 장면을

화보로 만들어 보세요.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예술적인 사진이

나올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