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어린이한복

돌스냅사진에 우리아이의 일상을 담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비가 내린 금요일이네요^^

오늘 저녁에는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을까 고민이 되네요~

 

왠지 오늘은 기름진

음식을 먹고 싶네요.

보쌈?? 삼겹살??

음~ 생각만해도 벌써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네요~

 

행복한 금요일 저녁!!

맛있는 음식 섭취하세요

 

 

 

 

 

 

보기만해도 이쁜 우리아이가

어느덧 첫 생일을

앞두고 있네요~ ^3^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는지

빨라도 참 빠르네요.

아!!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네요.

아이한테 입을 이쁜 한복을

찾으러 다녀야지요.^^

 

아이의 한복입은 모습을 보면

어찌가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이런 모습을

돌스냅사진으로 찰칵찰칵~

담아두고 싶은 마음은 아마

모두 같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요렇게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을 수 있는 돌스냅사진~

이렇게 이쁜 딸의 모습을

카메라에 안담을래야

안담을수가 없겠네요~

 

지인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이 사진을 자랑하고 싶은 마음!!

아빠, 엄마미소 총 출동할 기세입니다.^^

 

 

 

 

 

 

돌잔치를 준비하면서

하루하루가 바쁘실꺼에요.

장소도 중요하고, 음식도 중요하고

의상도 중요하고...

그러고보니 안중요한 게 없네요.^^;

 

특히나 의상은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을 더 써야하죠.

 

" 한복 너무 잘했다, 아이랑 잘 어울린다... " 등등

 

내 아이가 이런 이야기 들으면

아빠, 엄마도 기분이 너무 좋죠~

그리고 이렇게 기분 좋은 날에

돌스냅사진이 빠질수야 있나요~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사진으로 많이 담아주세요.

이것도 다 나중에는

추억이 되니까요~

 

첫 생일을 축하하는 돌잔치~

돌잡이 할 때는 무엇을 잡을까~ 하는

기대와 이런 것을 잡았으면 좋겠다는

아빠, 엄마의 마음끼지^^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아이의 첫 생일잔치!!

 

행복한 생일에 돌스냅사진이

빠진다는 건 앙대요~

 

 

 

 

 

1년동안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줘서 너무 고마운 부모의 마음^^

이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귀여운 인형하고만 놀고 있네요~

 

이 모습마저 귀여워

돌스냅사진으로 담아두는 센스!!!

자연스러운 모습이

화보가 된답니다.^^

 

해피바이러스 덩어리인

너무 소중한 우리 아이의 돌잔치를

완벽하게 준비해 보세요.

의상 하나 만큼은

이쁜 한복으로 잊지 못할

첫 생일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우리 아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