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경복궁한복대여로 인생샷, 멋진 사진 둘 다 얻었어요~

 

 

요즘에는 정말 에어컨이 없으면

생활이 안될 정도로 너무 덥네요.@.@

저녁에는 그래도 견딜만한데

아침 오후는 와우~ㅠㅠ

 

주변 지인은 벌써부터

물놀이 계획을 잡고 있네요.

꽃선비도 물론 따라가야겠죠~

신나게 물놀이 할 생각하니

기분이 급 좋아졌습니다.^^

 

이 더위에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수분 부족하지 않도록 언제나

하루하루 물 많이 섭취하세요.

 

약속해요~

수분 섭취 많이 하기~^^*

 

 

 

 

 

 

 

 

요근래 주말 날씨

장난아니었죠~

더위도 더위지만 이런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여기저기

나들이를 하고 온 친구들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젊은 친구들의 경우에는

한복을 입고 고궁에 많이 가더라구요.

실제로 가서 보기도 했었는데

정말 많은 학생들과 젊은이들이

한복을 엄청 입고 있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이^^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우정사진을 찰칵~

 

우리가 한복을 매일 매일

입을 수는 없잖아요~

그러니 이렇게 사진으로

많이 남겨두어야겠죠??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다른 친구들에게 우리가 촬영한

사진을 보여주면 은근히~

부러워한답니다.^^

 

 

 

 

 

 

 

 

특히 경복궁 야경은

정말 끝내주죠~

야간 티켓을 따로 판매하는 만큼

그 멋은 이루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어요.

 

이 야간에도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입장해 보세요.

입장도 무료이거니와 야경과 함께

촬영한 사진은 정말

화보라고 말해도 믿을 정도랄까요~

 

아.. 다시 봐도

경복궁의 야경은 끝내주네요~

 

 

 

 

 

 

 

많은 젊은 친구들이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입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은근 내가 입은

한복이 이쁘다는 것을

뽐내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친구들도 있죠.

 

사실 내가 입은 한복이

누가 보기에도 이쁘면

기분 좋잖아요

특히나 경복궁에는

외국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이쁜 한복을 입은 친구를 보면

같이 사진을 촬영하자고 먼저

이야기를 건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답니다.

 

와~ 생각만해도 정말 기분 최고~

 

 

 

 

 

 

이럴 때 좋은 추억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경복궁한복대여만으로도

인생샷은 기본이요~

 

기가막힌 배경과 함께 멋진 사진

또한 남길 수 있고 여기에 추억까지~

정말 많은 것을 얻고 가는

하루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한복입기가 유행이죠.

이제 한복을 입은 것이

유행이 아닌 일상이 되었으면 해요.

 

우리의 전통의상이잖아요.

우리가 지켜야하고

널리 알려야하는 것!!

 

먼저 실천해 보아요~

이렇게 조금씩 천천히 말이죠~^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