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베틀한복 수원점 신랑신부의 행복이 되었네

 

아유~ 덥다 더워~

마른 장마에 폭염이라니

이러다 쓰러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ㅠㅠ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모처럼 주말에 휴식을 취했더니

컨디션은 참 좋네요

월요병이 무엇인가~

이정도랄까요??^^

 

더워도 너무 더운 오늘~

시원한 냉수 한 잔

들이키러 가야겠네요^^

 

 

 

 

 

 

오늘은 꽃선비가 한복 소개 대신에

베틀한복 수원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도대체 베틀한복이라는 곳이

어떤 곳인가?? 하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두둥~  두둥~

여기가 바로 베틀한복 수원점

외관 모습이에요~

이전 매장에서 이전한지

얼마되지 않아 엄청 깔끔하고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어

편리한 매장이랍니다.^^

 

이젠 매장으로 들어가 볼께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베틀한복 이름이 딱~!!

붙어 있네요~

한복 매장이 이럴수도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되실지도~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을 하신다면 왠지 모르게

어깨가 으쓱해진다라고 할까요??

그만큼 퀄리티 높은 한복을

맞춰서 입을 수 있기 때문이죠~

 

 

 

 

 

쨘~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맞춤을 원하시는 분들의

상담을 담당하는 장소입니다.

수많은 원단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그리고 테블릿 PC로

한복디자인을 보면서

어떤 원단으로 할 지

어떤 디자인으로 할 지

같이 고민하고 상담하는 곳이지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 앞에서도 이렇게

베틀한복이 나를 맞이해 주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오호~

여기는 한복을 대여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2층은

한복의 신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지요.

 

한 두 사이즈만

구비해 두는 것이 아닌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 별로 준비되어 있는

베틀한복 수원점!!

 

 

 

 

 

 

한복 정리되어 있는 것을 보세요.

정말 깔끔하게 군더더기

하나 없이 이쁘게 되어 있네요.

 

색상별로 사이즈 별로

정리가 되어있어

한복을 찾기에도 참 편하지요.

정리의 달인이

여기에 계셨네요.^^

 

뭐하나 못하는 것이 없는

베틀한복 수원점!!

이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어느덧 해가 지는 것 같아

나가봤더니.... @.@

한복집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거니..?? 응??

 

멀리서도 베틀한복 수원점이라는 걸

단 번에 알아차릴 수 있겠어요~

그만큼 고객 분들의 편의를

생각해서 찾아오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해놓은 것이겠죠??

 

하나하나 깔끔하고

결혼이나 각종 잔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한복집임에

틀림없을 것 같네요~

 

베틀한복 수원점

이번에 매력 한 번

제대로 느끼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