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완벽한 멋을 끌어내는 맞춤한복

 

 

어제 친구와 통화를 하면서

모처럼 엄청 웃었네요.

옛날 이야기도 하면서 그간

어떻게 살았는지 이야기도 하고~

아!!! 만나서 이야기 할 수도 있었지만

그 친구가 집이 멀어서 서울까지

오는데 시간이 걸리거든요.^^;

그래서 전화로 엄청 수다를 떨었습니다.

 

이번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만나기로 했어요.

엄청난 폭풍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모두 행복한 불금 보내시고

주말 푹~ 쉬세요~

 

 

 

 

 

 

결혼식에서 입을 완벽한 의상이라면

내 몸에 딱 맞게 입을 수 있어야하죠.

그래서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맞춤한복을 선호하시는 이유랍니다.

 

내 몸 하나하나의 치수를 재어

가장 완벽한 핏으로 입을 수 있고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니

더더욱 완벽한 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지요~

 

아름답고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신랑신부님의 웨딩한복을

입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 원단, 색감으로

스타일링하여 입을 수 있는 맞춤한복~

덕분에 개성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나만의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소장가치 100%~

 

웨딩촬영 때도 본식 때도

신혼여행 다녀와서 어르신들 뵐 때도

집안 잔치가 있을 때 등등

맞춤한복과 함께라면 어디서든

이쁨받는 신랑신부님이

되실 수 있어요~

이쁨받는다는 것

기분 좋은 일이잖아요~

 

 

 

 

 

 

 

 

내 몸과 하나된 듯한

맞춤한복을 입고

화보같은 웨딩사진도

남기셔야죠~

 

이런 달달한 느낌의 사진이라니....

부러워집니다. 아니,

조금 질투심도 생기네요~

 

지인분들이 이런 사진을 본다면

일동 침묵.... 그리고는 어떻게

이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냐며

폭풍 질문세례를 받겠죠??^^;

 

생각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순간이네요~

 

 

 

 

 

 

결혼식에 입을 완벽한 의상!!!

고민이 맞으시죠??^^;

신랑신부님을 위한 꿈의 한복!!

그것은 맞춤한복이 아닐까요~

 

어느 장소에서나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그래서 더더욱 한복을

자랑하고 싶은 마음!!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는 건 안비밀~

 

 

 

 

 

하객분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꿈의 맞춤한복을 만나보세요.

세련된 디자인과

고운 색감으로 하객분들이

격한 칭찬을 이끌어 낼

신랑신부한복~

 

결혼식 필수 아이템!!

한복을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죠~

맞춤한복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예쁜 신랑신부님이 되어보세요.

 

결혼식의 주인공!!

그에 걸맞는 디자인의 한복이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