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이 우리에게 행복을 주었어요~

 

푹푹찌는 주말,

그리고 저녁에 잠을 자면서도

더위에 자다 깨다를 반복....

많이 피곤하시죠??

선풍기를 틀어놔도

왠지 뜨거운 바람만 나오는 것 같은..@.@

오늘은 또 어떻게 잠을 자야되나~

고민이 참 많네요.^^;

여름의 이런 더위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드네요~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는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은 아마

모든 연인이 똑같이 가지고 있는

생각일거예요.^^

 

하지만 매번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없기에 오늘은

또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이 참 많으시죠??

 

이런 고민이 있다면

커플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엑~!!! 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그것도 커플한복??

깜짝 놀라셨죠??

다른 것도 아니고 한복이라니~

왠지 좀 쑥쓰럽기도 하고

한복을 입고 밖을 돌아다니려니

왠지 모르게 얼굴이 빨개진다는~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코디임을 인정하시나요~

 

 

 

 

 

 

 

 

아마 한복을 입고 다니는 모습을

관광지에서 많이 보셨을거예요.

이쁘다~ 하는 생각을

해보셨겠제만 설마 우리가

진짜 입을줄이야~^^;

 

커플한복을 입고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그리고 확인해 보세요.

지금껏 찍어왔던 사진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게 될테니까요~

 

 

 

 

 

 

 

 

매력적인 우리의 모습을

커플한복으로 표현해 보아요.

멋지고 이쁘게 차려입고

한복의 맵시를 제대로

보여주자구요~ ^0^/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커플한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특별한 하루를 책임져줄

매력적인 아이템!!

 

그것은 바로 한복이었네요~

 

 

 

 

 

 

경험해 보세요.

그럼 왜 한복이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옷인지를

알게 된답니다.^^*

 

한 번 입으면 자꾸만

생각나고 또 입고싶어지는

커플한복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상상할 수 없었던

한복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