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예쁜한복 입고 신부님의 고운 모습 사진으로 담아보자

꽃선비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네요~

 

이제 겨울이 슬금슬금

오려나보네요.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가을은 언제 있었나 싶고~

 

모두 옷은 따땃하게 입으셨나요~

감기 안걸리게 항상~!!

옷  따숩게 입으세요~

꼬옥~ 약속~ 해~

 

 

 

 

오늘 꽃선비가 전해드릴 이야기~

바로 신부님의 예쁜한복이지용~

 

사실 한복이 얼마나 이쁘겠어~

 

이렇게 생각하시는 신부님들도

어느 정도는 있으실꺼에요.

 

하지만 한복도 이전과 다르게

많이 변하고 있답니다.

 

 

 

 

요렇게 깜찍한 소품을 준비해서

예쁜한복과 함께 웨딩촬영도

할 수 있지요~

 

너무 멋스럽지 않나요^^

평생 한 번하는 웨딩촬영인데

그냥 평범하게 하는 것 보다는

예쁜한복 입고 소품과 함께

멋지게 사진 남기면

너무 좋잖아요~

 

요거 느낌 참 좋네요~

마음에 드네요~ㅎㅎ

 

 

 

 

요렇게 컨셉을 잡고 있는

모습도 너무 좋네요~

 

예쁜한복 입고

부끄러움에 멀뚱멀뚱

서있으면 너무 아깝잖아요~^^;

 

예쁜 신부님의 모습!!

사진으로 찰칵!!

 

 

 

 

웨딩촬영 할 때

스튜디오도 좋긴 하지만

예쁜한복을 입었다면

야외에서 촬영하는 것도

생각해 보세요~

 

고궁이나 공원 같은 곳에서

한복을 입은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보신다면

정말 예술적으로 나온답니다.^^

 

그만큼 한복은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겠죵~^0^

 

 

 

 

자연과 함께 웨딩사진을 찰칵~ 찰칵~

아마 주변에 계신 분들의

부러움의 시선을 엄청

받을 것 같은 예감이~ 두둥~!!^^

 

예쁜한복 입은 예신님의 모습에

넋을 잃고 바라볼지도~

(그건 아닌가요??ㅋㅋ)

 

꽃선비는 아마 넋을 잃고

바라볼 것 같네요~

 

사실 야외에서 한복입은 모습을

자주 접할 수가 없잖아요~

그렇기에 더더욱 시선이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은가요~!!^0^

 

 

 

요렇게 달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있다면

지켜보고 계시던

예비 신랑님의 마음이 쿵쾅쿵쾅~!!

 

이뻐도 너무 이뻐~

 

예쁜한복

 

포기하지 마세요~

 

신부님을 위한 단 하루!!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많이 많이

남기세요~ 꼭이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