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흘러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잇는 나의 새신부한복

 

흘러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나의 새신부한복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 달 한 달 가면 갈수록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속상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바쁘게 지내니

뭔가 뿌듯함이 있답니다.^^

 

꽃선비와 마찬가지로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분이 있죠.

바로 제2의 삶은 준비하고 있는

그 주인공~~!!!

신랑신부님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예비 신부님의 경우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기에

결혼준비부터 꼼꼼히~

 

새신부한복을 입은 모습을 상상하며

한복집 투어 스타트~

 

 

 

 

 

 

 

 

 

결혼을 앞두고 가슴은 두근두근

콩닥콩닥~ 너무 기분이 좋아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 긴장되시죠??^^

 

그리고 새신부한복도 왜이렇게

이쁜게 많은건지~

조금은 쌀쌀한 느낌이 드신다면

이렇게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새신부한복으로

입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랑님과 함께 새신부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찰칵~!!

일반 사진 느낌도 좋지만

한 장쯤은 이렇게 옛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는 웨딩사진도 괜찮네요.

 

분위기가 장난아니죠~?

이럴 때 쓰는 말이 바로!!

분위기 깡패~!!

새신부한복을 입은 예신님의 경우

수줍게 밑을 쳐다보고 계신 모습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 사진 보시면 주변 지인분들 반응

굉장히 폭발적일 것 같아요.

 

 

 

 

 

 

한 번쯤은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새신부한복 준비하시면서

힘든 점도 많이 있으셨을거예요.

어떤 한복집은 아예 입어볼 수도 없게

원단만 있거나 준비되어 있다고 해도

썩 내키지 않는 한복상태여서

그냥 발걸음을 돌려야 했던....ㅠㅠ

 

행복한 결혼준비가 되어야 하는데

씁쓸한 기억이 생기면 안되잖아요.

새신부한복~!!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예신님이 입으시면 입으실수록

더욱더 빛나는 디자인의 한복이 있으니까요.^^

 

 

 

 

 

 

이렇게 새신부한복을 입을 수 있어요~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으로 남겨놓으시기 바랍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 때 생각하시면 그저 미소만

나오시겠죠??^^

 

단 한 번뿐인 날이잖아요.

새신부한복을 입고 자신있게

나를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쑥쓰러움은 잠시만~ 안녕~

 

한복을 입고 있는 신부님의 모습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하객분들의 끝임없는 칭찬이

기다리고 결혼식장이 벌써부터

상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