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가족한복대여 했어요~ smile~ 행복합니다~

 

 

가족한복대여 했어요~ smile~ 행복합니다~

 

 

 

 

 

 

 

가족끼리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은??

돌잔치일 수도 있고, 집안 행사 때

가끔 입을 수 있죠.

하지만 요즘은 이런 날 말고도

날씨 좋은 날~ 가족한복대여를 하고

이쁘게 사진을 촬영하는

가족이 늘고 있어요.^^

 

 

 

 

 

 

 

 

 

사실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가족한복대여를 하는 건

돌잔치 이외에는 거의 없죠.

그래서 이 날만큼이라도

이쁘고 멋진 한복을 대여하시려는

아빠 엄마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가족이 한복을 입고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한복 잘 입고~ 왜이렇게 우니~^^

아빠 엄마는 그저 귀여워서

아들을 쳐다보게 되네요.ㅎㅎ

 

가족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아빠 엄마는 결혼식 의상 준비할 때가

많이 생각난다고 합니다.

지금이라면 더 이쁜 한복

준비할 수 있었을텐데~

하고 말이지요.

 

이제는 이쁜 아이와 함께여서

더 행복하다고 하시네요~

 

 

 

 

 

 

 

 

잔치날에 빠질 수 없는 한복!!

가족한복대여로 첫 가족 인생사진

남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D

 

좋은 날 행복한 순간을

카메라로 찰칵 찰칵~

아마 지인분들이

우리 가족사진 보시면

엄청 부러워할껄요??^^

 

사진도 이쁜데

입은 옷까지 너무 이뻐서~

 

 

 

 

 

 

 

온가족이 커플로 입을 수 있어

더 행복해지는 가족한복대여~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특별한 순간~

특별한 옷을 입고

추억을 남겨보세요.

 

다른 건 몰라도 의상만큼은

확실하게 입으셔야겠죠??

 

이쁜 한복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누가봐도 너무 부러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