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어린이한복

다양한 디자인의 어린이한복으로 추억을 남겨주세요

 

 

 

다양한 디자인의 어린이한복으로 추억을 남겨주세요

 

 

 

 

 

 

 

우와~ 아이만 이렇게 포인트로

하늘색을 배색해서 그런지

돌잔치 같은 소중한 날에

입기에 딱! 좋은 한복입니다.

 

특히 부모님들이랑 함께

입었기 때문에

어린이한복이 더 빛나는 것 같은데요~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어떤 것인지

엿보이는 한복이기 때문에

가족사진으로 찍어두어도

두고두고 소장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옛날에 왕족들은 철릭을

많이 입었다고 해요~

특히 가운데 용보까지 멋지게

스타일링을 한다면

최고로 멋진 어린이한복이 되겠죠??

 

가끔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가

애매해서 어떤 한복을 입혀야할지

난감해하시는 부모님들이 있으신데

다양한 사이즈로 한복이

준비되어 있기에

그런 고민은 하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그냥 아이에게 어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지

판단하셔서 선택해주시면 될거예용~~

 

 

 

 

 

 

너무 예쁘죠~

 

꼬마 숙녀님이기 때문에

가능한 컨셉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물론~ 남자아이들도 가능하지만

왠지 여자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분위기랍니다. ^0^

 

가족이 어떤 컨셉으로 한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어디를 가든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는데요~

 

아이를 빛내줄 수 있는

어린이한복을 기본으로 더

아름다워질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옛날에는 그냥 돌잔치를 빛내기 위해서

한 번 입기 어린이한복이었다면

이제는 한 번 입기 아쉽기 때문에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스냅촬영을 하기도 한답니다.^^

 

거기서는 부모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고,, 가족사진을

많이 남기시는데요~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남기고,

아이의 어렸을 적 모습을

찍는 것 보다

더 의미있고, 예쁘게

나올 수 있답니다. ㅎㅎ

 

 

 

 

 

 

 

저도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그 때 입었던 어린이한복을

제가 굉장히 아꼈었기 때문에

기억이 오래 남더라구요!

 

아이들도 컸을 때 이렇게

추억할 수 있는

사진이 한 장 있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고

남을 수 있는 것은 사진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쉽지 않을

한복 선택을 아이와 함께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