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격이 다른 옷은 다름아닌 신랑신부한복

 

눈을 떠보니 어느 덧

2015년의 마지막 날이 밝았네요.

기분이 묘하다고 할까요.

 

오늘 자고 내일 눈뜨면

한 살을 더 먹는다고 생각하니....ㅠㅠ

쉽게 쉽게 나이를 먹는 것 같아요^^;

학생 때는 그렇게 안가던 시간이

성인이 되어서는 이렇게나 빨리...

정말 왜이렇게 후회가 많이 남는건지..

 

2016년은 후회보다는

목표 달성을 이루는 한 해로 만들어 볼까 해요^^

자그마한 것부터 실천해 보아야겠네요~

 

 

 

 

새해를 맞이하기 하루 전이어서 그런지

뒤숭숭하네요~

일도 손에 안잡히고...

다들 그러시죠??^^;

 

그래도 새해가 온다는 설레임은

멈출수가 없네요^^

 

그 설레임 그대로~

신랑신부한복을 소개해 드립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결혼식한복을 입는다는 것이

많이 설레실꺼에요^^

 

 

 

 

드디어 내가 결혼을 하는구나~

이런 생각도 들고~

빨리 입고 웨딩사진도 촬영하고

본식도 빨리 끝내고

진짜 부부로서의 삶을

살아보고 싶은 마음~ 꺄~>0<

 

왜 꽃선비가 이렇게 떨리고 설레죠??^^;

신랑신부한복 빨리 입고 싶어지죠~

멋스럽게 입고 나의 모습

사진으로 남기기~!!

 

꽃선비도 빨리 멋진 한복입고

웨딩사진 한 번 찍어봤음 좋겠네요~ㅎㅎ

 

 

 

 

이렇게 야외촬영에서도

신랑신부한복이 빛을 발하고 있죠~

한복도 디자인이 아주 센스있게

나오고 있다는 사실~!!

 

신랑신부님께서 아주 멋스럽게

입으실 수 있어요~

한 번 입으면 자꾸만 입고 싶어지는

아주 매력 10점 만점에 10점~!! 을

줄 수 있지요~

 

두 손 꼭잡고 사랑하는

내사람과 예쁘게 촬영하세요~

 

 

 

 

이제 신랑신부한복도

똑소리 나게 준비하세요~

진짜 나한테 맞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세요.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 눈으로 보고 입는 것은

전혀 느낌이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한복집에 가서

보는 것이 가장 확실하지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 중 하루인데

대충대충 준비해서는 안되겠죠??

 

꽃선비와 함께

신랑신부한복 기똥차게

준비해 보아요~^0^/

 

 

 

신랑신부한복 준비하면서

정말 허탈한 적도 많으시죠??

마음에 드는 한복 찾는게

이렇게 힘든 일인줄

누가 알았겠어요~^^;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꽃선비가 여러분 곁에 있잖아요~

결혼식한복을 찾고 계시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께요~

 

격이 다른 한복~!!

직접 보시면 그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