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어린이한복

우리아이의 행복한 모습~ 돌스냅사진으로 남기자

오늘 꽃선비가 준비한

한복이야기는 바로바로~

 

귀여운 우리 아이들의

돌스냅사진이에요~

 

무엇을 입혀도

귀염귀염이지만

한복을 입혔을 때의

그 모습은 정말

무장해제를 만들어버리죠~

 

 

 

 

딸바보 아빠들에게는

엄청난 무기가 될수도 있겠어요~^0^

눈으로만 보기엔 너무 아까운

우리 예쁜 달을 위해

돌스냅사진도 촬영해 보세요~

 

사진을 볼 때마다

너무 이뻐

어쩔줄 몰라 하실꺼에요^^

 

어른들이 한복을 입은

느낌과는 다르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어쩜 이렇게 귀여울까요~

역시 아이의 무기는

귀여움이 제일인 것 같아요~

 

웃기만 해도

엄마, 아빠는 기분이 너무 좋죠~^^

똘망똘망한 눈으로

쳐다봐주면 딱딱해졌던

마음도 눈 녹듯

스르르~ 녹아내릴꺼에요~

 

이런 모습을 돌스냅사진으로

남긴다면 볼 때마다

자랑하고 싶어지겠죠??^0^

 

 

 

 

아빠, 엄마와 함께 찍는

돌스냅사진~

 

엄마와 함께 커플로

맞춘 한복이 너무 매력있네요~

 

요렇게 맞춰 입으니

더 눈길이 갈 수 밖에 없겠어요~

그래도 손은 아빠랑

잡고 있다는 사실~^^*

 

역시 딸바보 아빠를

말릴 사람은 없는 것 같아요~

 

 

 

 

우리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돌스냅사진으로~^0^/

 

어릴 때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소중하잖아요~

 

사진을 바라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꽃선비의 입가에는 벌써

미소가 생겼네요^^

 

어쩜~ 이리 귀여울까요~

아빠, 엄마는 매일봐서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꽃향기를 맡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에요~

이 모습을 돌스냅사진으로

찰칵~ 찰칵~

 

완전 멋지게 나온 사진이에요^^

순간 포착을 잘하셨네요~

볼 때마다 기분 엄청 좋으실 듯~

한복입은 모습도 너무 예쁘고

돌스냅 사진 분위기도

너무 좋고~ 굿~

 

행복한 아이의 모습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사진은 평생 남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