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광주한복대여 이런 곳은 또 처음이네요~★

 

 

 

대여한복을 보러 다니는데

은근히 디자인이 별로 없었어요.

대여전문점이라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는...^^;

 

결혼식에 입을 옷이라서

조금 더 신중하게 찾아보기로 했어요.

광주한복대여로 찾기는 했는데

막 괜찮은 곳이 없어서

한참을 고생했던 것 같아요.

 

가보면은 이쁜 한복도 없고,

더 의아했던 것은 대여점이니까

한복을 입어는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것마저도 안되었다는...ㅠㅠ

 

 

 

 

 

알고 봤더니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평균 사이즈만 준비를 해두었다는...

그래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광주한복집을

찾으려니 더 힘드었던 것 같아요.@.@

 

설마 한 군데 없겠어~ 하고

찾고 또 찾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이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한복들을 봤는데

지금까지 봤던 곳들 중에서

가장 괜찮아 보였어요.

진짜 대여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예약을 했더랬죠.

 

 

 

 

 

 

사진만 이쁜거 아닌가,

있더라도 사이즈가 없으면 큰일인데..

여러 걱정을 안고 한복집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광주한복대여로 나름 한복투어를

많이 했는데 여기도 없으면 어쩔까

걱정도 있었지만 일단 가서 보고

그 다음에 걱정을 하는 걸로~ㅎㅎ

 

도착을 해서 들어갔는데

매장이 엄청 넓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한복디자인이

많아~ 너무 많아~^^

단순히 많은 것 만이 아니라

딱 봐도 이쁘다고 생각되는

디자인이 한가득이었습니다~

 

 

 

 

 

혹시 맞춤한복일지 몰라서

선생님한테 여쭤보니

이거 전부 대여할 수 있는 한복이라며~

와~!! 대박~

광주한복대여 제대로 잘 찾았다!!

생각을 했네요.

 

자리에 앉아서 본격적으로

선생님과 함께 저희의 웨딩한복을

찾아보기 시작을 했어요.

 

여러 이야기를 하시면서

선생님이 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이렇게 이쁠 수가...@.@

지금까지 봤었던 한복 중에서

베틀한복이 가장 이뻤어요.

대여한복이 맞나 싶을 정도로

관리도 너무 잘 되어 있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사이즈가 있는지

여쭤봤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빅사이즈까지 있어서 충분히

입어볼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며~

 

아~ 여기는 도대체 부족한게 뭐야~

 

기쁜 마음에 한복을 여러벌

입어보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보는 것이랑 직접

입어보는 것이랑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볼 때도 이뻤는데

입으니까 더 이뻐~ 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직접 볼 수도 있고, 입어볼 수도 있고!

이러니 안반할 수가 있나요~

 

 

 

 

 

지금까지 이런 광주한복대여는

정말 처음이었어요.

 

대여할 한복 디자인도 많지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사이즈도

준비되어 있지

한복 관리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지

 

완벽했어요.

한복은 무조건 여기닷!!!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 한복 뿐만 아니라

친정엄마, 시어머니한복까지

전부 여기서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실제로 한복보고 완전 반했네요.ㅎㅎ

 

 

 

 

 

 

이쁜 한복디자인 중에서

어떤 것으로 선택을 할까

엄청 고민 많이 했습니다.

시간이 조금걸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잘 선택을 한 것 같아요.

실제로 한복을 보면 어떤 스타일로

선택을 해야할지 정말 고민 많이 되요.

그만큼 이쁜 한복이 많거든요.ㅎㅎ

 

광주한복대여로 다녀본 곳들 중에서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이

정말 으뜸이었습니다.

 

결혼식 한복 말고라도

나중에 한복을 입을 일 있으면

꼭 여기서 또 준비를 하려구요.

한복도 이쁘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셨거든요~

 

웨딩한복 준비가 끝나니

살짝 홀가분해진 느낌!!

물론 아직 많이 남기는 했지만

기분이 참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