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스타일이 뭔지를 보여줬던 고급한복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결혼한복으 찾기 위해 은근 많은

한복집을 찾아다닌 것 같아요.

 

고급한복 디자인으로 입어서

사진도 이쁘게 남기고 싶고,

언제 또 한복을 입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입는 동안 만이라도 가장 이쁜

스타일로 준비하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어요.

한복집도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까 엄청 많았고,

그 많은 한복집에 비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없고..

한복찾을 때마다 우울 모드...ㅠㅠ

 

 

 

 

 

 

다른 것들은 하나씩 착착~

준비가 되는 반면

(물론, 한 번에 되지는 않았어요.ㅎㅎ)

고급한복은 아예 보일 생각이 없나봐요.

진짜 너무 없었어요.

 

마음에 드는 웨딩한복이 없어서

홧김에 그냥 입지 말까

이생각도 했답니다.ㅎㅎ

그래도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친구, 지인 찬스도 써보고 했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이랑 만나서 이야기를

하던 도중에 한 친구가

베틀한복이라는 곳을

추천해줬어요.

 

 

 

 

 

 

자기 언니가 한복을 한 곳인데

따라 갔다가 반했다는 거죠.

고급한복 스타일이

한 눈에 봐도 알정도로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임이 끝나고

(피곤해서 바로 쓰러졌다는..@.@)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인터넷으로

확인을 해봤습니다.

 

보니까 제가 가보려고 했던

리스트 중에 한 곳이더라구요.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와~ 진짜 친구말이 맞았어요.

디자인이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랑이랑 같이 예약한 날짜에

한복집을 방문했어요.

고급한복에 대한 기대를

잔뜩 안고서 말이죠.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미 많은 분들이

결혼식한복을 준비하고 계셨어요.

다행히 기다리지는 않고

바로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을 따라가면서

주변을 봤는데 저도 모르게

와~ 하는 말이 나왔네요.

 

지금까지 다녔던 한복집들은

이렇게까지 한복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지를 않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얼핏 보기만 했는데도

고급한복 스멜이 훅~ 하고 느껴졌어요.ㅎㅎ

 

선생님이랑 같이 한복디자인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원하는 스타일의 한복을 이야기 하니

잠시 뒤에 너무 이쁜 한복을

여러 벌 가져오셨어요.

 

보기만 했는데도 한 벌 결정하기가

굉장히 힘들 것 같아요.

예랑이도 한복을 보더니

괜찮다는 말을 하는거예요.^^

아주 바람직해~

 

스타일도 너무 좋고,

색감도 굉장히 이뻤습니다.

 

당장이라도 입고 웨딩촬영을

하고 싶더라구요.

진심 퍼펙트했어요.ㅎㅎ

 

 

 

 

 

 

열심히 한복을 보고 

배색도 여러 스타일로 해보면서

저희만의 고급한복 스타일을

완성하게 되었어요.

 

다른 한복집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 것이 아니라

굉장히 한정적이었거든요.

그리고 한복 퀄리티도 막 생각처럼

좋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베틀한복은 모든 것이

다 좋았습니다.

한복부터 시작해서 저희가 갈 때까지

엄청 친절하셨던 선생님까지~

 

친구가 자신있게 추천해 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친구 덕분에 원하던 고급한복

스타일을 찾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나중에 날잡고

저녁을 사주려고 해요.

큰 건 아니지만 작은 감사의

인사라고 해야할까요~

 

덕분에 이쁜 한복도 준비할 수 있었고,

앞으로 다가올 웨딩촬영도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 것 같은??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준비가

다 끝나면 진짜 결혼하는거겠죠??

 

꺄~ 아직도 막 실감이 안나서

결혼하는거 맞나~ 막 이런 생각을

가끔씩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