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혼주한복

엄청난 고민을 하게 되는 어머님한복 고민 끝내는 법 알려 드릴게요!

 

결혼준비를 앞둔 신부님들께 어머님한복은

어떤 스타일로 또 어떤 한복집을

준비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준비했던 시어머님한복 준비해

드렸던 경험을 빗대어서 여러분께

함께 정보를 공유해 보고 싶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에는 정말 쓸데없는 고민들과

수없이 많은 걱정들을 해왔거든요

하지만 한복집 하나 잘 발견하니

제가 여태까지 했던 고민들과 걱정들은

한번에 싹 해결이 됐었습니다

 

사실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는 하겠지만

좋아하거나 인기있는 것들이 있잖아요!!

꽤나 인지도가 높은 한복집이기 때문에

여러분께 함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저는 친구들 중에서도 제가 제일

처음 결혼을 준비하는 거라서

어디 주변에 도움을 구할 곳이

마땅히 없었어요! 거기다 어머님한복과

저희 엄마 한복 둘 다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고 거기다 한복은

처음 준비하기 때문에 더 패닉 상태였답니다

 

고민과 걱정은 점점 많아지고

쌓여가는 스트레스에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서 일단 무턱대로 여러가지 한복집을

찾아 보고 알아 보자 했고 죽어라

인터넷만 보고 찾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여러가지 한복집을

비교해 보고 난 뒤에 한복을 봤고

그 결과 여러가지 후기들이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했던 한복집을 선택했어요

 

아 그리고 무턱대로 후기가 다양하고

좋은 한복집이 아닙니다...!

후기가 많이 있고 다 만족하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많아야

더 좋은 한복매장이니 참고해 보세요

아무튼 그렇게 어머니한복할 곳을 두곳 선정했습니다

 

 

 

 

일단 여러 곳 선정을 했다고 해서

구경하고 끝낼 것이 아니라

가격도 비교해 보고 퀄리티나

한복대여라면 종류, 사이즈, 상태

그리고 어떤지 확인해서 

전체적으로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어머님한복 보러 갔던 곳은

세 곳이었는데 한곳은 사진이랑

실제 퀄리티랑 너무 떨어졌었고

한 곳은 종류가 없었고

그렇게 최종적으로 결정했던 곳이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이었어요

 

어머니한복으로 퀄리티도 정말

좋았었고 디자인이 다양하게

많이 있을 뿐 아니라 많은 디자인중에서도

느낌들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그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일단 가장 처음 제가 봤던 건 

디자인이 고급스러운지 또
어머님들께서 좋아하는 지 또

위치가 가까운지, 또 가격은 합리적인지

총합적으로 확인해서 쭉

한복을 구경했습니다~~

 

일단 어머님한복으로 어머님께서

좋아하시는 취향으로 한복을

쭉 보고 엄마도 좋아하는 느낌으로

한복들을 보여주셨어요

 

한복들이 꽤나 특색있고 깔끔해서

어머님들도 좋아하셨고 직원분께서

중재를 정말 잘해주셔서 두분 모두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색감이나 디자인이나 모두

예뻤고 시어머님한복, 엄마한복

양가 어머니 모두 좋아하셨고

무엇보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기도 하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용!

 

 

 

그리고 한복을 추천해 주시는 센스도

정말 무시할 수 없었어요~

아무리 예쁘고 디자인이 많다고 하지만

개개인에 의견에 맞춰서 한복을

추천해 줘야 하는 스킬이 필요한데

그 내공이 추천해 주시는

어머님한복에 딱 보였습니다!

 

일단 어머님이 좋아하는 취향을

딱 맞춰서 한복을 보여주셨고

그리고 처음부터 준비하는 끝까지

일관된 모습으로 대해주셨어용

 

그만큼 정말 친절하기도 했고

몰랐던 부분들 또 어떻게 하면

한복을 예쁘게 입을 수 있는지와

어떤 포즈를 하면 더 멋있게

사진이 나오는지 여러가지

소소한 꿀팁들도 어머님한복하면서

전수해 주셨답니다~~^^

 

그러는거 보면서 정말 직접 한복을

준비하는 것처럼 진심을 담아서

힘써주시는게 눈에 보여서

그 점에 한번 더 감동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다시 어머님한복을 하라고 해도

변함없이 이곳을 선택했을 만큼

어떤 부분도 부족할 것 없이

완벽했던 한복집이었어요~~

 

일단 디자인적인 부분, 종류, 가격적인 부분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이즈까지

확실하게 치수까지 재서 한복을 입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해 보셨다가 어머니한복

할때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생각외로 다양한 디자인과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라지만 더 놀라는건

응대해 주시는 분의 친절함과 섬세함에

한번 더 놀라게 되실 거예요~

 

 

그만큼 더 자신있게 추천해 드릴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는 한복집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 어머님한복을 보러 갔던

베틀한복이라는 곳은 전지점 9개의

매장이 있는데 그중에서 이번에

새롭게 홍대점이 영등포점으로

이전했다고 해서 꼭 착오없이

위치잘 확인해 보셔서 한복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용ㅎㅎ

 

꼭 한번 방문해 보셔서 편하게

상담만 하는 것도 가능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한번 고고씽 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