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결정적인 한방이 있었던 광주한복대여

 

한복을 결정하는게 처음이다보니

인터넷으로 알아보는게

정말 많이 어렵더라구용..ㅠㅠ

 

그래서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에게

광주한복대여는 어디서 준비해야

하는 거냐면서 물어보니까

나오는 것들 중 두 곳을 선정했습니다

 

정말 많이 알려줬는데 인터넷으로

찾아 보고 나서 두곳으로 결정했어요!

 

그렇게 해서 남자친구와 함께

알아봤던 광주한복 집을 찾아갔습니다

일단 처음 갔던 곳은 이름은

밝히지 않을게용.....!!!!

 

 

 

색상도 제한적이었고 한복이

고급스럽다기 보다는 저렴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종류도 몇안됐고

사진으로 봤던 디자인과 차이가

많이 있어서 정말 실제로 봤을때

이렇게까지 큰 차이가 있을까 싶었던

광주한복이었습니다..

 

사실 엄청 실망했죠ㅠㅠ 원래 다

이렇게 사진과 다른 한복을 파는

광주한복집이 많은지

한복대여에 불신이 조금 생겼었어요!

 

대여라서 이렇게 퀄리티가 떨어지는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그렇게

일단 다음에 또 온다고 말씀을 드리고

남자친구와 얘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알아 놓은 곳은

두 곳 밖에 없는데 다음 갈 곳도

종류도 없고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일단 가보고 한번 다시

찾아 봐야 할 것 같다며 남자친구가

일단 한번 가보고 결정을 하자고 해서

그렇게 다음 광주한복대여를 하러
두번째 광주한복대여점을 방문했습니다

 

 

 

사실 처음 봤던 광주한복대여는

눈으로 직접 봤을때도 종류도 없고

색상도 제한적이었다고 말씀드렸는데

제가 갔던 광주한복대여점은 종류도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매장이 굉장히 컸는데 그 큰곳에

꽉 찰 정도로 다양한 한복들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생각이 들었냐면용..!

와 이렇게 한복이 많은데 언제 어떻게

고를까 염두가 안났습니다

사실 근데 그건 괜한 걱정인거죠~_~

 

직원분이 워낙에 또 추천을 잘해주셔서

어울리는 한복을 바로바로 보여주시고

입어볼 수 있게 도와주셔서 안심했어요

 

다른 광주한복 안알아 보길 정말

천만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ㅜ-ㅜ

 

 

전에 갔던 곳과 광주한복대여를 비교했을때
한복의 관리부터 원단의 퀄리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정확하게

퀄리티를 모르지만 일단 딱 눈으로 확인되는

품질이 있잖아용..ㅠㅠ 그게 전에 갔던

광주한복대여점은 영~ 아니었습니다

 

여러가지 한복대여할때 가장 중요한

사이즈까지도 종류가 많이 있어서

그런걸 종합적으로 봤을때 정말

우수하고 품질 좋은 광주한복이었어요

 

직원분께서 골라 주신 한복들을

쭉 보고 비교해 보고 고른 결과

가장 잘어울리는 광주한복대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빠도 정말 만족했고

 

저는 뭐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쁘고 행복했어요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그래도 두번째 갔던 곳이

한복대여로도 맞춤으로

유명했던 곳이라서 다행이었습니다

 

 

 

무사히 잘 끝마치게 해준 직원분께

감사하다고 몇번을 말씀드렸는지~

직접 한복을 준비하는 것처럼

디테일하게 준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추천해 준 친구한테도 정말 고맙다고

나중에 밥 한번 사겠다고 말했네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크고 예쁜

광주한복대여를 할 수 있어서

얼마나 지금도 행복한지....

 

오빠도 종류도 많이 있었고

몸집이 좀 커서 사이즈도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한번에

딱 맞는 사이즈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광주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여러분께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광주한복대여점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제가 두번째 방문했었던 곳은

베틀한복이라는 한복대여점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결혼하는 나이대며

원하는 취향이며, 디자인까지 다

파악해서 추천해 주셔서 더 안심하고

한복을 골랐고 입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께 딱 말씀드리고 싶은 건

진짜 취향다양한 곳 트렌디 한 광주한복대여

찾으시면 전 베틀한복 바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사이즈도 다양하고

디자인은 말할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럽고

우아했으니 일단 상담만 받아 보셔도 되니

꼭 한번 방문해 보셨음 좋겠네용!!!

 

 

그리고 베틀한복이 9개의 체인점인데

이번에 본래 홍대점이 영등포점으로

확장이전했다고 합니당!!!

 

근데 광주에서도 이벤트를 해서

한번 적어 봤어용~~~

 

예쁘게 광주한복대여도 준비해 보시고

또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 보셔서

예쁜 광주한복대여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