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웨딩촬영드레스보다 더 예쁜 의상발견!

 

한복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웨딩촬영때

한복을 안입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저는 웨딩촬영드레스도 입지만 한복의

비중을 많이 두고 선택을 하려고 노력했어요

 

드레스는 다 비슷비슷해서 원하는 취향에

맞춰 쉽게 고를 수 있었지만 한복의 경우

색감이나 디자인이 너무나도 다양해서

고르기 정말 어려웠답니다! 그래서 일단

최대한 여러가지 한복집을 찾아 다니고

한복을 입어 보면서 제가 제일 잘어울리는

저만의 한복을 찾아 나섰어요!!!

 

지금 봐도 주변에서 한복사진을 보여줬을때

예쁘다고 멋있따고 얼마나 그랬던지ㅠㅠ

드레스보다도 더 많은 칭찬을 받았답니다

 

그럴 만도 한게 정말 누구보다도 많이

찾아 보고 발품팔아서 준비를 했거든요

그렇게 직접 한복디자인도 비교해 보고

가격, 종류, 디자인 다 고려해서 한복을

골라서 정말 예쁘고 멋지게 입을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단 제가 웨딩촬영드레스보다 한복을

더 많이 찾아 보고 알아 봤던 건

한복에도 관심이 많았지만 한복입은

웨딩사진이 특색있고 굉자이 멋있었어요

 

드레스, 턱시도도 충분히 멋있고

아름답지만 개성이나 특색이 없는데

한복은 요즘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하고

색다르고 신기한 결혼한복이 많이 있었습니다

 

전통한복, 퓨전한복,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제가 눈에 띄게 입고 싶었던 한복은

바로 한복 드레스 이거 였어용!!!

 

일단 저는 이 한복들을 보면서 정말

드레스 대신 입어도 정말 아름답고

멋있어서 딱 이거다 느꼈습니다

 

그래서 하나둘씩 한복드레스가

예쁜 곳은 없나 여러가지 찾아 봤어요

그렇게 찾아 본 결과 많은 곳들 중에서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이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일단 베틀한복은 한복드레스가

정말 많이 있었고 정말 웨딩촬영드레스를

대신해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최고의 퀄리티 였답니다!!!

 

딱 이곳이다 생각했지만 한 곳만

알아 보다가 혹시나 마음에 안들수도

있으니 일단은 다른 곳을 알아 봤어요

 

다른 곳을 알아 보고 나서 일단

준비하고 싶었던 곳인 베틀한복을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진으로 봤던 한복들보다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생각했던 한복드레스보다

훨씬 많은 양의 한복이 있어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한복을 구경하면서 이곳에서 한복을

준비해야 겠다고 마음에 굳혔어요

디자인도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또한 색감이나 원단도 그저그런

퀄리티가 아닌 신경을 많이 써서

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복대여점에 가서 처음 알게된

한복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전통혼례복!!!

어찌나 고급스럽고 우아함으로 치장이

되어 있던지 웨딩촬영 의상으로 정말

딱이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혼례복도 이것저것 막 구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구경하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디자인도 많고 직원분께서 너무

예쁜 디자인으로 잘어울릴 수 있도록

추천해 주셔서 굉장히 고민했습니다

 

한번뿐인 웨딩촬영이라 더 깊게

오래 고민을 했고 입어 보기도 해서

더 시간이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아무튼  웨딩촬영드레스대신 한복을

알아 보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바로바로 신랑때문입니다!!

 

 

 

턱시도는 디자인이 한정적인데 한복은

굉장히 다양한 분위기로 있어서

저도 예쁘다고 많이 그러셨지만

신랑이 너무 멋있다고 주변에서

그러더라구요 웨딩촬영을 하면서

한복이 정말 한 몫했습니다!

 

다양한 분위기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했고

웨딩촬영드레스보다 더 예쁜 한복을

입었고 신랑도 턱시도 보다 더

멋진 한복을 입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대여로 준비했었는데

사이즈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기장도 수선해 주셔서 가봉까지

완료한 뒤에 웨딩촬영을 했었습니다

 

물론 결과는 완전 성공적이었어요

기대이상,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완벽하게 웨딩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다시 한복을 준비할 일이 생긴다면

아마 또 이곳을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만큼 친절했었고 서비스도 굉장했답니다!

 

한복도 예쁘고 퀄리티도 좋을 뿐 아니라

가격대도 부담없이 한복을 대여할 수 있어서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한복집이었어요

 

여러분께서도 웨딩촬영때 입을 한복고민하시고

웨딩촬영드레스보다 특별하고 특색있는

의상을 원하신다면 한복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한복만큼 개성강하고 아름다운 의상은

정말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만족했던

의상이고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웨딩촬영룩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고민하지 말고 한복도

시간 여유있으실때 한번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