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식혼주한복대여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이번에 결혼준비하면서 제일 긴장됐던 일은

결혼식혼주한복대여였습니다~

양가 어머님들께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혀드려야 하는 것은 물론

어느 한분도 마음에 안들면 안되기 때문에

더 걱정이 되는 부분이었고 고민이 되었습니다

 

근데 어머님들 두분께서는 주장이

그렇게 강하지 않으시지만 표현을

잘 안하시기 때문에 그게

조금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혹시라도 마음에 안드는 디자인인데

억지로 결혼식한복을 입는 것은 아닌지

또 혼주한복 가격때문에 부담을 느끼시는 건

아닌지 신경써야 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굉장히 머리가 아팠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어머님께 최고로 예쁘고 기품있는

결혼식혼주한복을 준비해 드려야 겠다는

마음 하나로 열심히 조금 더 노력해서

디자인을 찾아 보고 했었어요~~

 

 

 

그렇게 여러가지 한복대여점을 알아 봤는데

한복이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많은 곳을 한 곳 발견을 딱 했어요

 

일단 누가봐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한복의 종류도 다양하고 많아서

여러 후기들도 찾아 봤는데 평이 좋아서

신랑과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한복을 보러 같이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 가족 모두 다 같이 모여서 식사하는

자리를 만들자고 했는데 겸사겸사

결혼식혼주한복대여도 하고

식사도 함께 하려고 아버님들도

함께 같이 방문을 했어요~~

 

일단 매장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웠다는 것

첫 합격점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분위기에서

혼주한복대여를 하면 비싸지 않을까

염려했었는데 전혀 그럴 걱정은 없었어요

 

결혼식한복대여로 입을 수 있어서

맞춤보다는 아무래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었고 게다가 제가 생각해둔

예산에서 많이 차이가 안나서 안심하고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어머님들의 취향을 파악하기 위해서

상담을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전통한복부터 퓨전한복, 다양한 느낌이

있었는데 어머님들께 다 잘어울리겠더라구요

 

한복의 느낌이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분위기도 다양하게 있어서

양가어머니 모두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결혼식혼주한복을

봤고 하나씩 골라서 입어 보고

어머님들의 취향에 맞게 비교해 보고

잘어울리는 한복을 보고 하셨어요

 

직원분은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신다고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추천해 주셨는데

센스가 아주 돋보였습니다!!!bbb

결혼식혼주한복대여로 찾아오길 정말 잘했죠

 

 

 

그렇게 어머님께서 입을 결혼식혼주한복을

구경하다가 아버님한복이 딱 있는 거 있죠

한번 구경해 보자 하면서 보는데 아버님들도

싫어하는 눈치는 아니었고 궁금하셨는데

한번 입어 보니 같이 한복을 입는게 좋을 것

같다고 그러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양가 부모님 모두 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확실히 정장, 한복보다는

한복, 한복이 깔끔하기도 하고

통일감 있어 보여서 좋았어요~

 

그렇게 부모님 모두 어울리는

결혼식한복을 열심히 찾았습니다

 

같이 스타일링을 하기 때문에

같은 느낌의 커플한복을 입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추천해 주신

한복을 쭉 한번 보고 입어 봤는데

 

정말 아버님도 그렇고 어머님도

그렇고 한복이 어쩜 그렇게 잘어울리시던지

피부톤도 한층 더 화사해 보이고

느낌도 너무 멋있었답니다!

 

 

 

일단 시어머님과 시아버님이 한복을

고르셨는데 색감도 그렇고

한복의 느낌도 너무 우아하고

기품있어 보였어요!

 

그렇게 직원분께서 어머님, 아버님

한 분 한 분에 맞게 결혼식혼주한복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총 네벌의 한복을 구경하는데

몇시간을 구경했던 것 같아요~

어머님들도 아버님들도 예쁘고

멋있는게 많아서 고민된다고 하시면서

한복을 고르셨는데 완벽 그자체였습니다!

 

결혼식혼주한복대여를 알아 봤지만

맞춤으로 준비한 것 같이 퀄리티도

정말 좋았고 사이즈도 팔길이

빼고는 품도 맞고 기장도 맞아서 아쉬웠는데

팔길이는 서비스로 수선을 해주신다고....!!

정말 대박아닌가용....~~~

 

그렇게 해서 혼주한복을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고 계약까지 끝마쳤답니다

 

 

 

일단 어머님들을 포함해서 아버님까지

모두 만족하셨던 한복집인 베틀한복!

결혼식혼주한복대여 무사히 완벽하게

끝낼 수 있었던 게 정말 다행 또 다행이었어요

 

이것때문에 걱정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양가 부모님 모두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잘어울리는 혼주한복으로 대여를 했습니다

 

이제 거의 준비는 하나씩 잘 끝내는 것 같은데

결혼식때 어머님, 아버님께서 어떤 결혼식혼주한복을

입으실지 기대도 되고 또 같이 긴장도 되네요

 

여러분들께서도 결혼식한복 알아 보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많이 도움이 됐거든요ㅠㅠ

 

취향에 맞게 추천해 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한복준비하실때

한번 방문해 보셔서 구경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