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안하려고 했던 신랑신부한복대여 하고 나서 제일 행복했어요♡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게 되면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알아 보게 됐어요

사실 처음에는 한복을 준비하기에

부담이 되기도 하고 올드한 디자인이

많이 있을 것 같아서 조금 망설여 지는

부분도 있었는데 양가 부모님께서 한복은

입어 봐야 하지 않겠냐면서 말씀을 하셔서

어쩔 수 없이 한복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처음에는 신랑신부한복이 다양하게

있을까 걱정했고 촌스러운 한복만

있으면 어쩌지 고민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일단 아무리 생각에 없었던 거라도

결혼할 때 입을 한복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열심히 찾아보기 시작했답니다!

 

한복집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었는데

너무 많아서 고르기 정말 어려웠어요

그래서 일단 후기들이 많은 한복집순으로

나누고 나서 한복대여점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많은 한복집을 찾아 본 결과 후기중에서는

단연 베틀한복이 가장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그 한복대여점을 집중적으로

찾아 봤는데 후기들 전체 평이 정말 좋았고

그럼 이곳을 선택해야 겠다 생각하고

바로 신랑이랑 함께 예약날짜를 잡고

맞춰서 방문을 하게 됐습니다!

 

딱 갔을 때 느꼈던 것은 한복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다른 후기들 보면 평범했는데

이곳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였답니다!

 

일단 매장 분위기는 너무 만족했어요

한복도 많았고 관리도 철저하게 한 느낌?...

그렇게 한복들을 보면서 하나씩 상담에 들어갔습니다

 

상담을 해보니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고 모르는 게 있으면

하나하나 말씀해 주시는 게 참 좋았어요

 

정말 처음 하는 신랑신부한복대여지만

잘 선택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제가 봤던 신랑신부한복은 전통부터

시작해서 퓨전, 다양하게 현대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결혼한복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많은 한복들중에서도 전통한복을

위주로 보게 됐는데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이런 취향말고도 다양한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분위기에 맞춰서 신랑신부한복대여하실때

골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께서 먼저 상담을 한 뒤에 취향을

파악해서 한복을 추천해 주시고

또 테블릿으로 원하는 느낌이 있으면

바로바로 직접 보고 입어 볼 수도 있으니

그런 부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전혀 눈치주는 것도 없었고 편안한

마음으로 천천히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했던 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해요!

 

 

 

그렇게 천천히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경하는데

전통혼례복이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본식에 입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것이 정말

입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저는 결혼할때

입을 드레스, 턱시도를 예약해 둔 탓에

아쉽지만 구경만 하는 걸로 했어요ㅠㅠ

 

정말 드레스예약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 전통혼례복을 입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정도로 반했던 한복이었어요~

신랑도 너무 멋있다고 이런 신랑한복이면

결혼식때 진짜 입어도 좋겠다면서

얘기를 하는데 아쉽긴 했죠...!ㅠㅠ

 

 

 

그래도 그외에도 예쁜 한복들이 워낙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아쉽긴 해도

그렇게 속상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렇게 하나하나 신랑한복과 신부한복을

비교해 보면서 서로 잘어울리는 디자인과

맞춰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했습니다

 

결과는 정말 성공적이었고 신랑도

너무 멋있는 한복으로 한복대여를 마쳤어요

 

일단 대여이기 때문에 맞는 사이즈가

있는지 확인했고 한번 입어봤는데

사이즈가 딱 맞아서 한번에

신랑신부한복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예쁘고 퀄리티 좋은

한복 덕분에 결혼식을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저기서 얼마나 많은 칭찬을 했는지

안했으면 후회했을 뻔 했쟈나요~~~~

 

 

 

여기저기서 왜이렇게 한복이 깔끔하고

예쁘냐고 많이 칭찬을 받았고

저도 딱 계약을 마치고 식 끝나고

한복을 입는데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제가 제 입으로 말하기는 그렇지만

예뻤습니다.. 신랑도 참 멋있었구요

 

그렇게 잘 마무리되어서 정말 다행이었고

잊지못할 추억 하나를 남기게 돼서

기쁘고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한복을 입으니까 또 새로운 느낌도 있고

사진을 보니 색감도 정말 멋있고

그냥 감탄만 나오는 의상이었어요

 

여러분께서도 신랑신부한복고민하시면

대여도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진짜 신랑신부한복대여는 적극추천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잘 선택하신다면

실패할 확률 1도 없습니다~~

특히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면 더 완벽하게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