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력의 결실을 맺은 완벽했던 결혼사진촬영

 

결혼을 생각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것이

한가지가 있는데 그건 바로 웨딩사진입니다

다른 건 몰라도 결혼사진을 가장 예쁘고

멋있게 촬영을 하고 싶었고 그만큼

또 기대를 했었던 것 같아요~

 

기대한 만큼 실망도 크다고 하지만

저는 기대한 것 이상으로 예쁘고 멋있는 

결혼사진촬영을 준비하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누구보다 열심히 발품팔러

이곳저곳을 갔다오고 시간날때마다

인터넷으로 많이 알아보고 했었어요

 

드레스도 그렇고 결혼사진촬영을

할때 어떤 의상을 입고 하는지

또 어떤 포즈, 어떤 분위기에서

촬여을 하는지 컨셉은 어떻게 잡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찾아 봤답니다

 

결혼사진 하나 찍는데 알아 볼 것이

정말 많고 다양해서 힘들긴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일단 인터넷으로 다양하게 찾았던 게

큰 도움이 됐었어요~ 여러가지

사진들을 보며 어떤 컨셉으로 준비할 지

도움이 되었고 그리고 동시에 여러가지

결혼사진을 촬영 할 때에 좋은 정보들과

또 이미 촬영했던 분들의 후기들을

생생하게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쌓고 보면서

결혼사진들을 보는데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정말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는 처음에는 한복은 생각도 못했었고

그냥 드레스, 턱시도 그리고 가져온

세미정장? 정도로 촬영하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한복입고 찍은 결혼사진이

정말 멋있고 뭐랄까 드레스나 다른

의상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그런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이 딱 느껴졌었습니다

 

그래서 결혼사진촬영할때 세미정장

하나 사서 입으려고 했는데

그것보다 그냥 한복대여를 해서

예쁘게 촬영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급 한복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하지만 급 바꿨다고 해서 정보들이

없는 건 아니었어요! 결혼한 지인분들께

조언을 좀 얻으니 한복집을 많이

알고 계셔서 추천을 받았어요

 

그리고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는지

후기들을 한번 더 확인하고 나서

결혼사진촬영을 위한 한복을 보러 갔습니다

 

일단 지인분께서 알려주신 한복집은

한복의 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있고

후기들도 찾아 봤는데 친절하고

한복이 정말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기로 결정을 해서 예랑이와

함께 방문을 했습니다!!!!

 

한복대여점을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았어요

교통도 꽤나 편리했고 지하철과도
거리가 가까워서 편리하게 갈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베틀한복 영등포점을 갔습니다!

 

 

 

일단 매장이 정말 깔끔했어요!

알고보니 매장을 이전했다고 하는데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일단 매장이 커서 한눈에 보이는 한복들과

저고리는 저고리 따로 치마는 치마 따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한복들을 보면서

심신의 안정을 느끼게 됐어요ㅋㅋㅋ

한복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게 좋았습니다

 

직원분께 결혼사진촬영때 입을

웨딩한복을 알아 봤다고 말씀드리니

이름을 확인하시고는 안내해 주셨어요

 

매장이 고급스러운 만큼 직원분께서

응대해 주시는 것도 친절하고 상냥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직원분께 대여한복을 구경해 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고 대여할 수 있는

한복들을 쭉 보여주셨어요!

 

그렇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하나씩

찾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취향이나 평소 원하는

스타일 그리고 피부톤을 고려해서

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멋있는 한복이었어요!

 

신랑도 따라서 너무 멋있고 개성있다면서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아무래도 대여로

한복을 준비하기에는 너무 아쉽고

후회할 것 같아서 처음에는 대여한복을

봤지만 나중에 직원분께 맞춤으로

준비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고

맞춤 상담실로 가서 한복원단부터

다시 구경을 해서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직원분께서는 하나하나 처음

원단부터 설명을 해주시는데 정말

죄송하고 감사했어요ㅠㅠㅠ

 

그렇게 결혼사진에서 입을 한복을

골랐는데 컨셉들과 비교했을때

가장 잘어울리는 한복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결과는 역시 성공적이었고 아름답고

세상 단 하나의 멋진

결혼사진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일단 한복 디자인을 저랑 신랑이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에 더 의미있고

또 이 한복을 결혼 이후 계속해서

입을 수 있어서 그런 점들이 좋았어요

 

그래도 지인분덕분에 완벽하게

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고 직원분도

정말 잘만나서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결혼사진촬영하실때

한복 강추해요 일단 체형도

예쁘게 잡아주고 한복도 참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많이 있어서

대여든 맞춤이든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거예요

 

한복과 함께 꾸밀 수 있는 소품들도

예쁜게 정말 많아서 눈이 뒤집어질 정도였습니다

결혼사진촬영할때도 헬퍼 이모님이

한복 어디서 했냐고 계속 여쭤보시더라구요

소품도 너무 예쁘다구 하셨구요!

 

아무튼 완벽하게 찍을 수 있었던

결혼사진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어줘서

너무 행복하고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