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레스한복 이런 느낌은 처음이야~~

 

이번에 신랑과 함께 한복투어를 하게 됐어요

일단은 최종적으로 두 곳을 선택했습니다

두 곳이 디자인이 가장 고급스러웠고

퀄리티있으면서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준비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예랑이와 함께 하루에 몰아서

두 곳을 돌고 바로 결정을 하자 했고

한 곳 한 곳 방문을 하게 됐어요!

 

그렇게 한복집을 예약하고 나서 예랑이와

차를 타고 방문하게 됐습니다

처음 방문했던 곳은 후기들이 정말

좋아서 한번 꼭 가봐야 겠다 싶었던 곳이었어요

 

색감도 그렇고 한복 매장 외관부터

정말 삐까뻔쩍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선택을 하게 됐습니다~

 

그 한복집을 알게 되면서 드레스한복이라는

걸 처음 알게 됐고 한복이 예쁘다는걸

결혼준비하면서 처음 알게 됐어요

그렇게 설레는 마음을 다 잡고 방문했답니다

 

 

 

 

이게 제가 처음 드레스한복을 봤던

한복사진이었는데 정말 예쁘고

아름답지 않나용??? 이사진보고

정말 한복은 꼭 준비해야 겠다 싶었어요

 

저희는 웨딩촬영, 본식 이렇게

두벌씩 네벌을 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웨딩촬영때는 화사하고 화려한

느낌으로 슬림하게 보일 수 있는

한복을 대여해 보고 싶었고 본식때는

조금 차분하고 단아한 분위기의 한복을

대여하려고 계획까지 짜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매장에 도착하게 됐고 매장외부는

사진에서 봤던 것과 같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였습니당~~~

 

다른 한복집과는 다른 아우라가 느껴졌어요

그렇게 매장안으로 들어갔고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인사를 해주셨고 이름 확인 후에

상담실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첫 느낌부터 정말 좋았어요~~

직원분께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일단 자리에 앉아서

어떤 한복드레스를 구경하고 왔다고

바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어떤 드레스한복이 있는지 쭉 설명해

주시면서 한복들을 구경했는데

이번에 나온 신상한복이 있었는데

정말 품위있고 멋있었습니다ㅠㅠㅠ

 

와 괜히 신상이 아니더라구요~

색감도 그렇고 분위기, 한복에

들어가 있는 디자인까지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정말 놀랐습니당

 

그렇게 신상한복도 쭉 설명해 주시고

다음에는 인기있는 한복드레스도

보여주시고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보여주셨는데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게 있을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해서

정말 한참 구경을 했습니다!!

드레스한복은 탑드레스 형식의 한복도

있고 당의나 저고리에 레이스나

흰색톤으로 제작한 한복들도 있고 다양했습니다

 

촬영용 한복은 어떤 디자인으로 할까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ㅠㅠㅠ

예쁜게 한두개여야지 말이에요....

 

 

 

 

너무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어떤 걸

해야 할 지 그리고 추가적으로 전통혼례복

이라는 한복도 구경하게 됐는데

와.. 이건 진짜 여신... 색감도 그렇고

분위기 갑... 다른 한복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 만큼 아름다웠어요

 

넉놓고 보고 있다가 직원분께서

한번 피팅해 보라고 권유하셨고 바로

냅다 감사합니다 하고 피팅을 해봤습니다

너무 친절하셨어용 ㅠㅠ!!

 

그렇게 한번 입어 보게 됐는데 와웅...

진짜 역시 퀄리티가 달랐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한복이 이렇게 예쁜 줄

알았다면 드레스 대신 준비할 걸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아쉽게 드레스는 준비한 게 있어서

결정하지는 않았지만 본식대신 한복으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멋있는 한복이었습니다~~ 진짜 분위기갑이여요bbb

 

그렇게 한복을 입어보고 나서 다시

드레스한복과 신랑한복을 구경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때는 조금 화사한 느낌으로

입어보고 싶다고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고

그런 느낌에 맞게 한복을 추천해 주셨어요

 

 

 

 

그렇게 구경했던 한복드레스는

탑드레스였는데 색감도 그렇고 느낌도

제가 원했던 분위기 그대로라

바로 피팅을 해봤답니당~~

 

직접 보는 것과는 다르게 한복을

입어보니 더 예쁘게 피팅이 됐고

한복은 직접 보고 입어봐야 한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진짜 꼭 직접

입어보고 확인하고 난 뒤에 한복대여를

하시는 것 강추드려용

 

직접 보는 것과 사진은 너무 큰 차이이고

거기다 입어보는 것도 그냥 보는 것과는

더 큰 차이가 있어서 꼭 한복준비하실때는

비교해 보고 입어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결국에는 저는 다른 곳은 방문하지도 않은 채

그 곳에서 드레스한복을 준비했어요

신랑도 물론 한복을 같이 준비했죠

 

웨딩촬영용 한복을 고르고 나서 본식은

색감만 조금 다르게 화사하면서

단아한 느낌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사이즈 체크 한번 더 하고 나서

마무리 짓고 한복대여 계약을 마쳤어요~

 

 

 

 

한복 느낌이 정말 남달랐는데 거기다

예쁜 소품들도 함께 대여를 해주셨어요

가방, 신발, 그리고 머리위에 끼는 뒤꽂이와

함께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노리개까지 정말 마무리는 완벽했습니다

 

완벽하게 한복을 준비하고 싶다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신랑한복도 그렇고

제가 입을 드레스한복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참 뿌듯해요~

 

친구들에게 자랑을 했는데 너무

예쁘다고 추천해 달라고 하더라구용!!

열심히 알아본 보람이 있었고

마무리 대여 가격까지 합리적이어서

빈틈없이 부족함없이 한복대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ㅎㅎㅎ

 

한복 하나 마쳐서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앞으로 준비해야 할 게 더 많지만

그래도 한복을 끝내서 더 행복해용

 

그리고 제 취향에 맞고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더 더 좋고 행복하답니당~~

 

한복을 준비하는 예신분께서는

진짜 직접 준비하셔야 해요

퀄리티도 직접 확인하고 입어보고

결정해서 누가봐도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는 한복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