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시누이한복 센스를 발휘하여 우아하게 스타일링!

 

이번에 시누이 결혼식을 맞이하여

한복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결혼이후에 살이 급격하게 쪄서

정장을 입어야 하나 한복을 입어야 할까

고민들이 많았어요ㅠㅠㅠ

 

그렇게 고민을 하다가 아무래도

한복을 입는 쪽이 격식있고

예의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시누이한복을 입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걱정인 것은 한복을 입으면 더

커보이고 부해보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한복은 결혼이후에 입어보기도 했고

그때는 다이어트도 하고 관리도

철저하게 받아서 예쁘게 나왔지만..ㅠㅠ

지금은 상황이 다르고 슬펐습니다

 

친구가 정장보다는 훨씬 슬림해 보이고

예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라고 저번에 결혼식때

준비했던 한복 예뻤는데 그 곳에서
다시 준비해 보는 건 어떻겠냐고

물어봐서 급한대로 전에 대여했었던

곳에서 다시 한번 준비하게 됐어요

 

시누이와 어머님께도 어디서 할건지

말씀드리고 나서 방문을 했습니다

 

 

 

일단 시누이가 어떤 한복으로 선택했는지

미리 확인을 하고 한복대여점에 갔어요

겹치지 않는 디자인, 색감으로 선택하기

위함이었고 미리 어떤 시누이한복을

선택할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한 뒤에

방문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일단은 최대한 화려해 보이는 디자인은

피했고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면서

이게 젤 중요한데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한복을 입어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저의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안심이 됐던 건 전에

결혼한복대여를 할 때 담당해 주셨던

선생님께서 정말 섬세하게 저의 취향을

다 파악해 주시고 한복을 추천해 주셔서

예쁘고 멋있게 한복을 입고

사진촬영을 했었는데 이번에도

잘 추천해 주시겠지 안심하고 갔어요

 

같은 분께 시누이한복상담을 받았고

직원분께서는 정말 한결같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습니다!!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고 어떤

하객한복들이 있는지 쭉 훑어봤어요~

 

 

 

 

결혼하고 나서 처음 방문을 하는데

신상한복들이 정말 많이 보였어요

결혼할때 입으면 좋을 스타일의 한복까지

화사하고 단아한 느낌의 한복들까지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ㅠㅠ

 

일단 직원분께서는 시누이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색감을

다양하게 추천해 주셨고 인기있는

라인부터 신상라인 여러가지 스타일로

한복들을 보여주시고 추천해 주셨어요

 

정말 종류나 디자인이 다양해서

어떤 하객한복으로 골라야 할지

색감도 그렇고 결혼할때와 마찬가지고

고급스럽고 우아하더라구요~~

역시 다시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직원분께서 저에게 어울릴 만한 고급스럽고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한복을

추천해 주신다고 하셨고 바로 추천해

달라고 말씀을 드렸죠ㅋㅋㅋ!!

 

그렇게 보여주셨던 한복은 배색이 정말 예술..

색감도 그렇고 너무 튀지않으면서

거기다 깔끔하고 아름답게 입을 수 있겠다 했어요

 

 

 

 

그렇게 보여주셨던 시누이한복을

직접 한번 입어보기로 했고

사이즈를 확인하는데 따흡..전보다

많이 살이 불어났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핏이 예쁘게 잘 보일 수 있는

한복이라고 말씀하셔서 바로 한복을 입었습니다

 

입어 봤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슬림해 보일 뿐 아니라 핏도 그렇고

착용감도 너무 좋은 거 있죠~~

 

그래서 바로 이 디자인으로 결정을

해버릴까 하다가 그래도 여러가지

스타일의 한복들을 구경해 보고

확인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다른 디자인은 없는지 몇가지 더

추천을 받았고 몇벌 더 입어 봤어요

 

그렇게 입어본 한복중 역시 직원분께서

처음 추천해 주셨던 디자인이

가장 깔끔하고 예뻐서 그걸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제가 원하는 취향 슬림해 보일 수 있고

참하고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한복을 스타일링 해주셔서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감동을 받았어요!!ㅜㅜ

 

 

 

 

최대한 시누이와 겹치지 않는 디자인,

컬러 선에서 잘 준비해 주셨고

뿐만 아니라 한복과 함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노리개와 소품들까지

함께 대여를 해주셔서 더 더 예쁘게

시누이한복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끝까지 섬세하게 어떻게

입어야 슬림하게 입는지 말씀해 주시고

한복에 대해서 하나하나 특징들을

설명해 주셔서 더 쉽게 시누이한복을

셀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최종적으로 사이즈를 확인하고

핏 한번 체크한 뒤에 최종 대여를 마쳤고

신랑은 한복이 고급스럽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시누이한테도

보여주고 어머님께도 보여드렸어요

그래도 한복을 준비하니 한결 마음이

편안하고 놓이네요ㅠㅠㅠㅠ

 

살이 쪄서 한복이 더 부해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던 것도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품위있는 한복을

선택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당

 

 

 

 

 

제가 방문했던 한복대여점은 어떤

체계나 관리가 철저하게 잘되어있어서

한복대여에 있어서 안심하고 선택하고

대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한복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막연하게

어렵고 복잡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착착 해결돼서 기쁘답니다

 

신랑도 한복준비안했으면 어쩔 뻔 했냐며

한복입으니까 더 깔끔하고 예쁘다며

안하던 칭찬을 하더라구요!!!

 

괜히 저때문에 눈치보여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지만 오랜만에 이런

칭찬을 들으니 참 좋았어용 ㅎㅎ

 

한복도 그렇고 트렌디한 느낌이 많이 있어서

센스있게 과하지 않게 한복을 입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행복하게 시누이한복을 준비헀습니다

 

다음에 하객한복 할 일이 있다면 아마

또 이 곳에서 한복준비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ㅋㅋㅋㅋ넘 행복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