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서울한복대여 이것만 하고 싶을 정도랍니다♡!

 

이번에 예랑이와 급하게 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갑자기 하게 됐어요!

 

사실 결혼까지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이지만 미리 준비해서

나쁠 것 없고 저는 날이 다가올때

준비를 하는 편이다 보니 예랑이가

걱정했는지 미리 알아보고 찾아보자고

의견을 주고 받았고 그렇게 결정했습니다~

 

저도 찾아보고 예랑이도 찾으면서

서로 마음에 드는 곳을 보고

비교해 보고 결정을 하자고 했고

여러가지 후보를 두고 결정했죠

 

예랑이가 워낙 꼼꼼하다보니......

제가 알아본 곳이 아닌 예랑이가

알아봤던 한복대여점을 가기로

결정됐고 그렇게 서울한복대여를

하러 강남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강남쪽이 한복 퀄리티도 좋고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다고 하기에

그쪽으로 가게 됐어요!!!

 

예약날짜에 맞춰서 차를 타고

강남쪽으로 갔고 평일에 가서

그런지 금방 도착했던 것 같습니당~

 

 

 

 

매장안에 들어가서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상담실로 갔는데 상담실이

대여, 맞춤 따로 따로 있더라구요

 

거기다 상담실도 굉장히 많이 있었고

프라이빗하게 따로 되어있어서

상담도 조용히 편안하게 받았습니다

 

그렇게 자리에 앉고 본격적으로

한복대여 상담 돌입 일단 가장

먼저 했던 건 태블릿을 보면서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쭉 보고

그 다음에 직원분께 말씀을 드려서

비슷한 느낌과 취향에 맞춰서

한복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먼저 말씀을 하셨고 테이블위에

놓인 태블릿을 보면서 한복을 셀렉했어요

 

센스있게 저희가 한복을 고를 동안

자리를 피해주셨고 마음편히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구경했습니다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봤고

도저히 저희 선에서 해결이 안될 것 같아서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드렸어요

 

그렇게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사진을 보면서 서울한복대여를 했습니다!

 

 

 

 

일단 사진을 보면서 어떤 한복이

있는지 한번 쭉 설명해 주시고

그 다음 인기있는 라인 먼저

보여주셨고 그다음 신상한복들

차례대로 쭉 보여주셨습니다

 

그렇게 쭉 보여주시고 나서 저희에게

어울릴 만한 디자인을 셀렉해

주셨고 저희는 마음에 들어서 직접

보고 싶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일단

사이즈를 먼저 확인하고 맞는 사이즈로

가져오겠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한복대여인데도 사이즈를

세세하게 재는구나 싶었고 줄자로

치수를 재고 난 뒤에 한복을 가져오셔서

보여주셨는데 사진이 오히려 더

못나왔던..ㅠㅠ 실제로 보니 실물파여요!!

 

확실히 더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었고 색감이나 디자인도

훨씬 예쁘고 멋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딱 추천해 주셨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바로 그 디자인으로

서울한복대여를...ㅎㅎㅎ 할까 생각도 했어요

 

하지만 나에게 더 잘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이 있겠다 싶어서 더

구경을 하겠다고 말씀드리고

한복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나씩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디자인이

멋있다 생각을 했었는데 

보여주시면서 한번 피팅해도 괜찮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몇벌 피팅을 해봤어요

 

많이 입어보면 아무래도 민폐인 것 같아서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ㅋㅋㅋ

제일 어울릴 만한 디자인을 선택해서

입어보는 걸로 했습니당!!!

 

그렇게 결정을 했고 직원분께서 어떻게

입는지 알려주시면서 도와주셨어요

헬퍼이모님이 계셔서 굳이 알고있지

않아도 되지만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다며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섬세함..ㅠㅠ

하나하나 섬세하고 꼼꼼하셨습니다

 

그렇게 입어봤던 한복들 중에서

최종적으로 가장 잘어울리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했고

서울한복대여를 했어요!

 

직원분께서 대여인데도 끊임없이

한복에 대해 열정적으로 상담해

주셨고 어떻게 하면 예쁘게 한복을

입을 수 있는지 여러가지 꿀팁들도

함께 추천을 해주시면서 한복대여를 끝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볼수록 잘 대여했다

생각이 드는 한복이었어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쁜 한복인..ㅠㅠㅠ

 

 

 

 

그렇게 대여를 하면서 가격을 여쭤봤는데

굉장히 합리적인 금액대로 준비했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퀄리티도 상당했는데

정말 잘 준비한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여러 스타일로 한복을 보여주시면서

추천해 주시고 최대한 저의 스타일에

맞게 한복을 보여주셨던 직원분도 정말

감사드렸고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완벽하면서 제 사이즈까지 딱 맞는

한복을 대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서비스면에서도 퀄리티, 가격면에서도
모두 다 마음에 들었던 서울한복대여 후기죠

상담해 주시는 센스가 장난아니구

한복대여 상담을 받아보시면 알 겁니당

 

그리고 무조건 실제로 한복을 보셔야 돼요ㅠ

실제 한복을 보면 더 예쁘고 멋있어서

감동하실 게 분명하답니당....!

 

그리고 무엇보다 예랑이가 입을 수 있는

한복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예랑이가 한복종류가 얼마 없을 것 같다며

처음에는 툴툴거렸었는데 한복을 보고나니

마음이 갑자기 바뀌었던..ㅋㅋㅋㅋ

 

 

 

 

사실 한복을 준비안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고 한복을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한복대여로 준비하신다면

금액대도 합리적이면서 퀄리티좋고

나에게 딱 맞는 한복을 입어 보실 수 있으니

저는 한복은 꼭 한번

입어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번 충분히 상담을 받아 보시고 난

뒤에 결정을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일단 인터넷으로 구경해 볼 수 있는

한복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해 보시고

천천히 상담받아보시면서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당

 

누구나 입어볼 수 있는 한복이 아닌

고급스럽고 특색있는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용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했던

서울한복대여 후기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