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돌스냅사진 어떻게 찍어도 완벽한 사진이~

 

아이 돌을 맞이해서 돌잔치는

크게 하지 않더라도 다른 걸 조금

더 특별히 힘써서 준비해 줘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생각해 냈던게 돌스냅사진이었고

요즘 돌준맘들 사이에서는 꽤나

핫하고 유명해서 찾아보니 금방

정보들이 나와있었습니다!

 

일단 업체와는 확인이 돼서 사진찍는

컨셉을 다 잡아서 날짜에 맞춰서

예약하는 걸로 마무리지었고

 

의상을 준비하면 되는데 돌스냅에

어울리는 의상을 찾아보니 빠질 수 없는

한복 사실 한복에 대해서 별로

좋은 인식이 없었던 저는 다른걸로

준비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스냅사진을 보니 또 마음이 흔들려서

결국에는 한복으로 결정하게 됐어요

 

한복이 아이에게 오래도록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고~

한옥에서 찍는 스냅씬이 대부분이었는데

그 분위기와도 잘맞을 것 같아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구경하게 된게 가족돌한복

이었는데 가족이 함께 입은 모습이

정말 멋있고 보기좋더라구요

 

사진에 남기는 것이니 가족과 함께

찍을까 생각했는데 그것도 좋을 것 같아서

한복을 준비하고 나서 업체에

전화를 해서 가족이 함께 찍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고 그렇게

그런건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수정했죠!

 

그렇게 수정을 하고 안심하고 매장에서

한복을 구경하면서 돌스냅사진에

맞게 한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가족한복도 종류나 디자인이 굉장히

많았는데 같이 준비할 수 있는

커플한복을 시작으로 따로 가족구성원

간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준비할 수 있는

개성있는 한복들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일단은 어떤 스타일의 돌한복이

있는지 쭉~~~ 확인을 하면서

직원분께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말씀을 드렸어요

 

 

 

대부분 구경했던 모든 돌한복은 깔끔하면서

그렇다고 심플하지 않은 화사한 느낌의

한복이 많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한복도 그렇지만 어떻게 한복을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서도

느낌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더 재밌게 구경을 했습니다

아이 컨디션도 그때는 최상이었고

마음편히 한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먼저 주인공인 아이의 한복을

쭉 구경을 하게 됐고 아이에게

맞는 한복을 먼저 찾았습니다~

 

근데 여기서 고민이었던게 하나

있었는데 어떤 한복을 봐도

다 멋있고 마음에 들어서

어떤걸로 선택을 해야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정말 한복이 워낙에 감성있게

잘나와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아빠도 확실히 한복이

멋있고 품위있어보이는 게 있는

것 같다며 함께 좋아했었어요

 

정말 돌스냅사진분위기와 맞게

한복도 좋은 방향쪽으로 가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복 선택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는데

그래도 금방 아이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보고 피팅을 해볼 수 있어서

어울리는지 체크하고 한복대여를 했어요

 

정말 제가 생각했던 한복과 제일~~~

가장 잘맞고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어서

그 돌한복으로 아이한복은 셀렉했습니다

 

한복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한복을 쭉 보고 전통한복이

더 마음에 들었고 깔끔해 보여서 선택했어요

 

어려움없이 한복을 끝마치게 됐고

후회없는 돌스냅사진까지 찍을 수 있었죠!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한복이 보여줬기 때문에 엄청난

만족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직원분께서도 한복을 보여주실때

저희의 취향을 잘 파악해서 추천해 주셨고

한복의 양이 워낙 많다보니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고 그안에서

어울리는 돌한복으로 잘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었을 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폭넓게 다양하게 있어서

저는 그것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아무리그래도 아이에게 입힐 의상인데

대여는 조금 찝찝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새한복처럼 관리도 철저히한게

보이고 또 말씀을 따로 해주셔서 그런지

안심하고 믿고 한복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돌스냅사진을 찍어주겠다 마음만 먹었지

완벽하게 알아봤지만 혹여나

이상한 곳이면 어쩌나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을 했다는게 부끄러웠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하게 한복상담을

진행해 주셨고 어떤 스냅사진을

찍는지까지 여쭤보고 한복을 추천해

주신거면 말 다했쥬ㅠㅠ 그리고

상담을 해주실때 굉장히 섬세하셔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원했던 느낌으로 돌한복

준비완료했다지요~~~

 

 

 

 

같이 따라갔던 아이아빠도 한복을 처음

입어봤었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려섴ㅋㅋ

1차놀랐었고 2차로 아이가 입었을때

너무 귀엽고 잘어울려서 놀랐었던 기억이 있네요

 

한복을 입고 가족 모두 돌스냅사진을

찍었던 건 신의한수 아주 탁월한

선택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다음에 또

하게 된다고 물었을때 당연

또 할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만큼 직원분께서 노력해 주셨던 것도

그렇고 한복이 취향에 맞고

다양하게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혹여나 돌스냅사진 의상이

고민되신다면 한복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느낌으로 종류가 다양하게

있으니 비교해 보면서 골라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