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 예쁜한복대여하고 내 모습 뽐내볼까 ★

 

 

 

 

밥을 너무 잘먹어서인지

잠이 스르르르~ 오길래

잠시 밖에 나가서 스트레칭을 헀지요~

 

그런데!! 아 그런데~!!!

날씨가 너무 좋은거 있죠~

와~ 말도 안돼~

하늘도 엄청 푸르고~

난리도 아니네요^0^

 

이런 날 한강에서

막 뛰놀고 하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요~^^

 

 

 

 

 

 

 

 

일기예보에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진다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예쁜한복대여를 하고 여행을

준비하는 젊은 친구들,

그리고 남녀 커플들이 많네요~

점점 한복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이 기분이 좋네요~

그것도 젊은 친구들이 말이지요^^

 

 

 

 

 

 

 

 

사실 이전에는 한복이

불편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어요.

물론 요즘에 비하면 입기가

어렵기도 했지만요.^^;

 

하지만 지금은 입기도 엄청 편하고

움직이기에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어요~

꽉 끼는 스키니의 압박에서 벗어나

숨기고 싶은 내 체형 곳곳을

가려주는 기가막힌 옷이랍니다.^^

그래서 예쁜한복대여를 하는

이유중에 이것도 포함이 살짝~ㅎㅎ

 

 

 

 

 

 

 

한옥마을이나 경복궁에 가시면

한복을 입은 친구들을

엄청나게 많이 볼 수 있어요~

셀카봉을 들고 예쁜한복대여를 한

모습을 친구와 함께 사진으로

남기고 있답니다.^^

 

그 모습을 바라볼 때면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

어린 친구들이 참 기특하더라구요^^

 

 

 

 

 

 

 

 

나에게 맞는 예쁜한복대여를 하고

인생사진 남기는 센스~^^

한복만큼  또 특별한 디자인의

의상이 없죠~

전통적인 느낌부터 현대적인

세련미까지 느낄 수 있으니

젊은 날의 추억을 만들기에도

엄청 좋답니다.^^

 

한복을 꼭 결혼식에서만

입으란 법 없잖아요~

날 좋은 날~

이런 이쁜 한복 입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이뻐도 너무 이쁜

우리 전통의상인 한복~

 

점점 따뜻해지고

햇살도 너무 좋은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는데

조금은 특별한 하루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예쁜한복대여를 하고

어디든 떠나보세요~

 

오늘만큼은 연예인 부럽지 않는

인기스타가 되어 보자구요~

아마 한복을 입고 거닐면

상상도 하지 못했던

다이나믹한 일들이

벌어질 것이라는

행복한 상상을 해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