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이렇게 이쁜 신부한복~ 도대체 어디있다가 온거얌~:D

오늘은 불금 불금 불금~

오예~ 금요일이네요~

행복한 금요일~

왠지 오늘은 그냥 집에

들어가기 싫은 꽃선비입니당~★

여기에 비까지 내려주니

더더욱 그렇네요~ㅎㅎ

 

친구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싶은

그런 금요일입니당~

 

 

 

 

신부한복을 보고 있노라면

꽃선비는 늘 설렌답니다~

한복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예비 신부님들은

정말 좋겠어요~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에 입을

예쁜 한복이 있으니까요~

 

그것도 골라입을 수 있기에

더더욱 행복하실 것 같아요^^

 

계속 보고 있으니

진짜 부럽네요...@.@

 

 

 

 

신부한복 입은 모습을

신랑님이 보면 완전 뿅~

눈에 하트 생기실 듯 해요~

 

한복이 어떤 옷보다도

아름다움은 기가막히잖아요~

 

전통적인 느낌은 그대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예뻐도 너무 예쁜

신부한복이 신부님 앞에 뚜둥~

 

 

 

 

한복 선택하기~

생각보다 어려우시죠??

 

입어본 적이라고 하면...

음.... 가만 있어보자....

어릴 때 돌잔치??

요정도 때나 입어보고

그 이후로는 거의

입어보질 못하셨을꺼에요~

 

그리고 내가 선택한 것이 아닌

부모님들이 선택해 준

옷이기에.....^^;

 

신부한복 선택하기가 어렵다면~

꽃선비에게 물어보세요~^^*

 

 

 

 

무조건 비싸다고

다 좋은 한복이 아니죠~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야 그것이 바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평생 한 번하는 결혼식인데

신부한복을 대충

선택해서는 안되겠죠??^^

 

 

 

 

신부한복 선택하는데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어렵다면 예신님 곁에는

꽃선비가 있잖아요^^

 

예쁜 신부님의 모습~!!

한복과 함께 기가막힌

아름다움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