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한복의 무한변신~ 한복웨딩드레스가 나타났다!!

가을 모기가 극성이라더니...@.@

꽃선비는 오른 쪽 두번째 손가락 첫마디를

기가막히게 물렸네요.....ㅡㅡ;

 

물론!! 아침에 일어나서

꽃선비의 한껏 맑은 피를

섭취하시고 배가 부른

모기님을 살포시 잡아드렸죠~

 

속은 시원했지만 그래도

가려움은 어쩔수가 없네요~^^;

 

 

 

 

요즘 신부님들 사이에서

한복웨딩드레스를 찾는

횟수가 점점 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더 특별하고 싶은

신부님의 마음을

딱~!! 취향저격을 해서 그런걸까요^^

 

특히나 웨딩촬영 할 때는

칭찬이라는 칭찬을

모조리 받는 경우가

대분이라네요~^^

 

 

 

 

요렇게 한복에 레이스를 달아

핑크컬러로 감싼 한복웨딩드레스가

너무 예쁘네요~

 

예비 신부님들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요렇게 센스있는

한복디자인이라면

신부님들의 마음을

콩닥콩닥하게 만들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에

금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한복웨딩드레스~

 

특히나 특별함을 더했다는 것~!!

눈치 채셨나요~^^

 

바로 훈민정음을 금박으로

치마에 디자인 했다는 것!!

요런 기가막힌 상상!!

정말 대단하네요~

 

특별함과 고급스러움!!

이 두가지를 모두 잡은

한복웨딩드레스네요~^0^

 

 

 

 

스튜디오 안에서만

한복웨딩드레스를 입기

너무 아깝다면 야외에서

촬영을 준비해 보세요~

 

더 멋스런 화보같은 사진이

나오지 않겠어요~??^^

 

예신님의 아름다운 모습에

한복웨딩드레스까지

더한다면~ 와우~♡

 

 

 

예신님의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마세요~

평범함이 아닌

남들과는 다른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그건 바로!!

한복웨딩드레스가 정답입니다~★

 

의상 고민~??

그건 사치랍니다.

이번 웨딩촬영은

한복웨딩드레스로

냉콤 준비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