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결혼식한복 어디 있다가 이제야 나타난거니

 

 

하루하루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이사를 하게 되면서 정리할 짐이

한가득 쌓인 걸 보니...ㅡ0ㅡ

그저 바라보기만 하다가도

정리는 해야하기에~^^;

힘도 쓰고 정리도 하고

나름 깨끗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이것저것

많이 남았네요.^^*

 

 

 

 

 

 

빰빰빠밤~

빰빰빠밤~

결혼 행진곡이 나오면

왠지 모르게 설레게 되요.

내가 결혼하는 것도 아닌데

은근이 가슴 두근두근~

 

신부님의 친구분들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보이네요.

그만큼 친구가 결혼을 하는 모습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시원섭섭하고..^^;

 

이제는 만나고 싶어도 쉽게 만날 수 없는

그런 친구가 된 것이죠.ㅎㅎ

이쁜 결혼식한복을 입은 모습을

담고 싶어 연신 카메라 샷 버튼을

꾹꾹~

 

 

 

 

 

 

사진을 보면서 정말 결혼식한복이

너무 이쁘다고 너무 잘 어울리다는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지요.

한복은 신의 한수랄까??^^

 

아마 친구분들도 이렇게

이쁜 한복을 보는 건 처음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한복하면 단편적으로만

생각을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막상 보시게 되면 이런 디자인이

있다는 것이 그저 놀라울 따름~!!!

 

 

 

 

 

 

왜 지금껏 이런 한복을

볼 수 없었을까~ 하는 생각!!

대부분 하시게 되더라고요.^^;

 

우리가 평소에 입는 옷도

점점 디자인이 다양해 지는 만큼

결혼식한복도 다양해졌죠.

지금도 끊임없이 연구에 연구~

어떻게하면 신부님을 더 이쁘고

아름답게 보이게 만들어 드릴까

이 생각만 하고 있는 꽃선비입니다.^^

 

 

 

 

 

 

 

한복을 처음 선택하시고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면

잠깐 잠깐 놀라시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왜그렇게 놀라세요~ 하고 물으면

생각보다 이쁜 디자인에

놀랐다는 말을 들을 수 있었어요.^^

 

어찌나 뿌듯하던지~

결혼식한복을 입은

신부님을 보고 있자면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이쁘게 입은 결혼식한복

사랑하는 신랑님과 함께

멋지게 웨딩사진도 촬영하세요.

손 꼭 잡고 사랑사랑 분위기도 폴폴~

주위의 부러움을 몽땅

살 수 있을 만큼 이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매번 볼 때마다

입가에 웃음이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