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내남자의 결혼식패션 신랑한복으로 끝

 

 

오늘은 꽃선비가 몸이

많이 안좋네요.

허리에 문제가 있다네요.

병원에 갔더니 당분간

무거운 물건 들기 금지!!

바르지 못한 자세 금지!!

자기 전 허리 스트근육 강화 운동

무조건 실시하기!!

 

뭔가 많네요~ㅎㅎ

여러분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특히 허리는 더더더 조심하세요.

평소에 관리 못하면

꽃선비처럼 됩니다.ㅠㅠ

 

에휴.. 당분간 고생 좀 하겠네요.^^;

 

 

 

 

 

 

결혼을 앞두고 내남자의 모습을 보면

어찌나 멋지던지..

이 모습에 패션까지 완벽하다면

이사람은 왕자???^^

 

신부님의 눈에서 하트 발사를

마구 하게 만들어줄 내남자의

결혼식패션!!!

신랑한복으로 준비하세요~

 

 

 

 

 

신부님들도 한복이 그렇게

멋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사실 한복을 입고 다니는 남자는

못보셨죠??
본다면... 영화나 TV 정도??

 

그렇다고 한복이 멋있다 라는

인식은 들지 않고....@.@

그 인식~!!

꽃선비가 깨뜨려 드릴께요.

 

신랑한복으로 결혼한복 패션을

예랑님께서 제대로 표현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멋진 신랑한복을 입은

내남자와 함께 웨딩사진도

화보처럼 촬영할 수 있지요~

특히 신부님의 경우

웨딩사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시잖아요.

 

정말 내 신랑이 맞나 할 정도로

다시 한 번 쳐다보게 된다는~>0<

웨딩촬영하시면 정말 소장가치

1000%가 될거에요~

 

 

 

 

 

 

사실 결혼 전에 신랑한복을

예랑님께서 직접 고르신다기 보다는

신부님께 맞춰 선택을 하시지요.

물론 맞기는 하지만 신랑님도

직접 입으시는 옷이기에

의견을 내고 어떠한 색상, 디자인이

좋은지 상의를 해보세요.

 

그럼 더더욱 멋진 신랑한복을

웨딩촬영 때 결혼식 때

입으실 수 있습니다.

 

기대되지 않나요~^0^

 

 

 

 

 

적극적으로 준비하세요.

신부님은 가장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을 선택하고 계시잖아요.

그런데 신랑님이 빠질 수 있나요~

결혼식장에서 많은 분들이

신랑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고

칭찬하는 그 날을 상상해 보세요.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하세요.

신랑님만의 멋을!!

그리고 패션을!! 당당하게

표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랑님도 결혼식의

주인공이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