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신부한복추천을 부를 수 밖에 없는 예쁜 한복디자인

뚱빠라고 아시나요~??

꽃선비가 요즘 줄임말 때문에

아주 곤욕을 치르고 있답니다....ㅡㅡ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ㅎㅎㅎㅎㅎ

이걸 도대체 어떻게 아냐구요~

좀 쉬운거라도 해주지...

역시 너무 오래된 사람 티가 나는걸까요~

꽃선비도 쫌 공부를 해야겠네요~

줄임말 공부~

 

대화에 끼는게 쉽지가 않더이다.^^;

 

 

 

 

야~ 이거 추천!! 진심!!

 

이런 말 친구나 지인 분들께

해보신 적 있으시죠~

 

추천을 해주는 사람도

추천을 받는 사람도

다 기분 좋은 일^^

 

신부한복추천도 예외일 수는 없지요~

특히 신부한복은 정말 중요한 의상이기 때문에

장난스럽게 추천을 해주면

정말 상황 이상하게 된다는.....^^;

 

 

 

 

웨딩사진으로 스튜디오 혹은

야외촬영을 해야 하는데

남들이 보기에도 이상한 한복을

입고 촬영을 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그렇기에 한복을 선택한다는 것은

정말 중요하답니다.

한 번 입으면 신부한복추천을

부를 수 밖에 없는 한복디자인, 그리고 색감.

 

예비 신부님의 개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웨딩한복을

입어보세요~

 

 

 

 

이렇게 신랑님과 야외촬영을

기똥차게~

음.... 은근 꽃선비가 부러워합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ㅡ0ㅡ

꽃선비도 언젠가는 이런

부러움을 받을 날이 오지 않을까~

은근 기대해 봅니다~

 

흠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렇게 야외촬영을 하고

결과물을 보고는 입이 떠억~

 

이뻐도 너무 이뻐~

친구들에게 신부한복추천을

할 수 밖에 없겠네요~^^

 

 

 

 

세련된 현대적인 웨딩한복이에요~

여성적인 느낌이 물신 풍기는

한복디자인입니다.

 

시스루 디자인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지요~

이 매력덩어리를 보고

그냥 지나치시겠습니까~^^

 

신부한복추천을 꾸욱~

입으면 입을수록 예뻐지는

마법같은 하루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신부님들의 추천이 있었던

그 한복집~ 베틀한복!!

꽃선비와 함께 그 현장으로

직접 가보실까요~

벌써부터 기대와 설레임으로

가슴이 두근두근~ 합니다~

 

내가 입은 신부한복추천하기!!

많은 분들께 자랑도 하고 추천도 하고~

해피바이러스를 지금 전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