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우리의 달달한 모습을 웨딩촬영한복으로 마무리 지어볼까~

이야~

오늘 꽃선비 귀 떨어지는 줄~

여러분도 그러셨쬬??

 

그나마 바람이 덜 불어서 그렇지

진짜 미친 바람이 불었다면....??ㅡ0ㅡ

진짜 겨울이 왔긴 왔네요.

이렇게 추운 걸 보면!!

이제는 더 추워지겠죠??

 

꽃선비는 이 추위를 대비해

옷을 무지하게 껴입고 다녀야겠네요^^

 

 

 

 

흔히 웨딩사진하면

멋진 옷을 입고 커플 옷도 입고

컨셉 잡고 사진 찍고~^^

 

보통은 이렇게 촬영을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준비해 보세요.

웨딩촬영한복을 입고

야외촬영을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꽃선비의 희망이기도 한 야외 웨딩촬영......

 

 

 

 

이렇게 멋진 장소에서

웨딩촬영한복을 입고 찍는다면

후에 지인들에게 엄청난

부러움과 질투를 동시에 받을지도...

 

아~ 생각만해도 기분 좋네요~

물론 꽃선비가 하는 건 아니지만

이런 사진을 촬영한다면

당장 자랑하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0^

 

다른 어떤 의상보다

한복으로 이런 멋진 퀄리티의

웨딩촬영을 할 수 있어요~

 

 

 

 

느낌 온다~ 느낌 와~

이런 화보같은 느낌의

결혼사진을 가지고 있다면

얼마나 기분 좋을까요~

 

두고 두고 볼 때마다

" 진짜 웨딩촬영한복 입기를 잘했다~ "

이런 생각을 하시게 될꺼에요^^

 

보고 있으니 저절로

행복이 느껴지네요~

 

 

 

 

오~ 이건 눈에 확 들어오는

레드 컬러의 웨딩촬영한복이네요~

강렬한 컬라이긴 하지만

그만큼 매력도 대단하다는 거~

 

일반적인 의상도 레드 컬러를 입히면

눈에 확 들어오잖아요^^

디자인도 이쁜데

컬러까지 이쁘니 웨딩사진이

잘 안나올 수가 없겠네요^^

 

사실 신부님에게 웨딩사진은

정말 중요하죠~

평생 남는건데 의상때문에

망친다는 건 있을수도 없는 일!!

 

 

 

행복한 결혼식 준비

웨딩촬영한복으로 시작하세요~

옷이 괜찮으면 왠지 모를 자신감도

쑝쑝~ 생기잖아요^^

 

우리만의 멋진 결혼사진~!

한복과 함께 기똥차게 촬영해 보아요~

우리의 달달한 모습!!

한복과 함께하면 그 누구도

안부러워 할 사람 없을꺼에요~

 

그만큼 한복은

정말 멋진 옷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