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어린이한복

내가 선택한 돌잔치한복!! 나의 센스는 아직 살아있어

내가 선택한 돌잔치한복!! 나의 센스는 아직 살아있어

 

 

 

 

 

 

 

아이가 생기면 이쁜 옷

많이 사입힌다고 다짐 다짐을 했어요.

아이가 생기고 나니 그 마음이

더 커진거 있죠??ㅎㅎ

 

어떤 디자인의 옷을 입혀줄까 하다가

다가오는 첫 생일날! 돌잔치에 입힐

옷을 찾기 시작했어요.

 

알아보는 동안 얼마나

기쁘고 심장이 떨리는지~^^

첫 생일인 만큼 역시나 그 옷!!

돌잔치한복 만한 옷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양가 부모님께서도 돌잔치에는

한복만한 옷이 없으니

이쁜 한복으로 준비하라며~>0<

 

 

 

 

 

 

 

돌잔치한복 전문점으로

다양한 지역의 한복집들을 봤어요.

물론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지역으로

정해서 되도록 종류도 많고

이쁜 디자인이 있었으면 좋겠다

뭐 이런 욕심아닌 욕심도 생기더라구요~

 

 

 

다른 사람도 아니고

너무나 사랑하는 아이에게

입히는 한복인데 이런 욕심은

조금 부려도 괜찮겠죠??^^

 

아이한복을 처음 보는 것이다보니

선택에 굉장히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어른 옷이나 한복이라면

경험을 해봐서 어느 정도 알텐데

애기 한복이라니...@.@

 

한복집 몇군데 갔는데 완전 멘붕~

 

 

 

 

 

 

 

 

그리고 돌잔치한복을 봤는데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 않았고

이쁜 디자인도 별로 없어서

초큼은 실망을 하며

문을 나섰던 적도 있었습니다.ㅠㅠ

 

 

그냥 한복이 있으니까

아이한테 입혀주자~ 이렇게

타협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

적어도 아이가 입었을 때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올 수 있는

그런 돌복을 원했습니다.

 

그렇게 며칠을 한복투어를 하고

 또 하고..@.@

그러다가 만나게 된 한복집에서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애기한복을 찾게 되었지요~

 

 

 

 

 

 

 

 

 

앞서 몇군데를 가보니

종류가 많은 건 바라지도 않았고

그저 이쁜 돌잔치한복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졌는데

이건 그 이상이었습니다.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은

어른들의 한복만이 아니고

애기들 한복도 다양하고

이쁜 디자인으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너무 보기 좋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여기서라면 괜찮은 돌한복을

입힐 수 있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직접 와서 보시면 다른 한복집

투어를 갔을 때와는 사뭇 다름느낌!!

고급지다고 해야할까요??^^*

 

 

 

 

 

 

 

 

 

돌잔치한복인데도

너무 고급스러워서 놀랐어요.

한복집을 다녔을 때

원래 애기들 한복은 이렇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완전 그 생각이

뒤집혀졌다는~>0<

 

한복 준비를 하면서 베틀한복을

알지 못했다면 굉장히 후회했을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해줬어요.

 

아~ 진짜 한복이 이뻐도

너무 이쁜거 아닌가 몰라요.

딸이랑, 아빠랑 커플로 입을 수도 있으니

얼마나 좋나요~

빨리 아이랑 같이 입고

친구들한테 마구 자랑을 하고 싶네요.

 

이정도의 퀄리티라면

언제 어디서든 돌한복 추천을

해줘도 될 듯 싶더라구요.^^

 

 

 

 

 

 

 

 

 

 

친구들보니 돌잔치에 입을

옷 때문에 은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구요.

어중간한 드레스나 정장으로

입혀놨더니 사진도 그렇고

돌상이랑도 어울리지 않아서

마음이 아팠다고 해요.

 

그래서 옷 고를 때는 항상

신중하게 하라고 했는데

다행히도 마음에 드는

돌잔치 의상으로 한복을 찾아

행복했어요.

그리고 전통돌상에 한복이

너무 잘어울릴 것 같아

한껏 기대중이랍니다.^0^

 

 

 

 

 

 

 

 

 

돌잔치한복을 보고 또 봐도

나의 센스있는 선택은

탁월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얼마 남지 않은 돌잔치가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어요.

한복 준비도 끝났고,

답례품, 장소도 섭외 다했고~

 

아이는 자기 생일을 아는지 모르는지

세상 모르고 자고 있네요.ㅋㅋ

 

한복입은 아이 모습을 보고

친구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

물론 집안 어르신들도

애 옷 잘입혔다고 칭찬해주시면

더더욱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더운 여름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돌잔치한복을

고민중이시라면 꼭 베틀한복을 가보세요.

정말 이쁜 아이한복이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