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한복 스타일 너무 마음에 들었던 병점한복대여

한복 스타일 너무 마음에 들었던 병점한복대여

 

 

 

 

 

한복을 준비하면서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tv 나 영화에서 볼 때를

생각해서 별로 없겠구나,

고민도 없겠다 했는데

의외로 많은 디자인에 놀랐어요.

 

 

그런데 더 놀라웠던 사실은

대여한복집에 입을 수 있는

한복은 별로 없었다는 점..@.@

 

이유인즉슨!!!

여러 디자인이 있지만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죠.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대여한복 전문점인데...

 

병점한복대여를 준비하다가

그냥 집으로 돌아오는 날이

더 많았어요..ㅎㅎ

 

 

 

 

 

 

그래서 병점한복대여를 찾다가

조금 더 위로 올라가서 찾다보니

베틀한복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건물도 크고 창룡문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습니다.

 

여기는 제발 조금이라도 좋으니

사이즈라도 있었으면 했어요.

문을 여니 엥????

맞춤 원단 있고 마네킹 있고..

대여한복은 어디??

 

궁금하던 찰나에

2층이 대여한복실이라며.. 와우~

 

1층은 맞춤한복,

2층은 대여한복!!

 

이렇게 분리해 두신거였거구나~

왠지 모를 기대감이 생기면서

선생님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병점한복대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여한복들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진짜 디자인 종류도 왠만한

한복집보다 훨씬, 아니 완전 많아요~

 

전부 대여할 수 있는 한복들이냐고

물어보니 그렇다며~

진짜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고,

한 눈에 보기 좋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좋긴 했지만

그래도 입어볼 수 있는 사이즈가 있을지

내심 걱정이었어요.

완전 플러스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통통~ 한 사이즈라..ㅎㅎ

 

 

 

 

 

 

 

어울릴 듯한 디자인을

보여주시는데 일단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사이즈가 중요했어요.

그래서 여쭤보니 헛...!!!

 

빅사이즈까지 있으니 걱정 마시라며

일반 기성복처럼

다양하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제서야 들어오게 된 한복디자인.ㅎㅎ

 

 

어찌나 마음이 놓이던지~

맞는 사이즈를 직접

입어보고 배색이나 느낌이

어울리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복집 하나는 제대로

찾았다 생각을 했지요.

병점한복대여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0<

 

 

 

 

 

 

 

여기까지 왔는데도

마음에 드는 한복이나

맞는 사이즈가 없었다면

어쩔 뻔 했나 했는데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비록 병점에서 한복대여를

하지는 못했어도 그래도 가까운 곳에서

한복을 마무리 지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사이즈만 잘 맞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도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퀄리티도 다른 한복집 이상으로

너무 좋았고, 나중에 또 한복을

입을 일이 생긴다면 주저없이

여기 베트한복으로 올 거 같아요.ㅎㅎ

 

 

 

 

 

 

 

매장규모만 큰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한복들도 많았고

담당해주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병점한복대여를 하지 못하신

예비 신랑신부님이 계신다면

꼭 여기로 와보세요.

 

 

 

 

 

 

진짜 너무 좋아요~

다른 한복집에 있는 한복드보다도

퀄리티도 좋았고 너무 이뻤습니다.

 

한복을 입는 내내

기분이 굉장히 업됬다고 해야할지~^0^

 

 

 

 

 

 

 

 

한복 스타일 제대로 살릴 수 있어서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ㅎㅎ

 

 

지도 첨부해 드렸으니 꼭 가보세요.

진짜 실망하지 않고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어요.

병점한복대여는 비록 아니지만

멀지 않은 곳에서

고급스러운 한복대여를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ㅎㅎ

 

 

한복코디 완전 멋지게

끝내고 나니 한결 가벼워진

마음에 그만 저녁을 과식했답니다.^^

 

 

드디어 한복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