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어머니 한복 드디어 해결!! 안산한복 Thank you

어머니 한복 드디어 해결! 안산한복 Thank you

 

 

 

 

 

 

 

어머니 한복을 어디서 준비해드려야 할지

처음부터 굉장히 막막했어요.

한복에 대해 전혀 아는 것도 없고

그렇다고 어머니가 입으실 한복인데

퀄리티 낮은 한복을 해드리기는

싫었어요. 그래서 고민이

깊어졌던 것 같아요.^^;

 

어머니 지인분들도 많이 오시는데

좋고 이쁜 혼주한복이 없을까

찾고 또 찾고~

안산한복을 굉장히 많이 찾았네요.ㅎ

 

 

처음에는 한복 준비를

쉽게 생각했어요.

딱히 한복집도 별로 안보이고

종류도 얼마 없을 것 같아서...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한복집도 많고 한복 종류도 많고...@.@

 

 

 

 

 

 

 

 

그래도 나름 크다고 하는

안산한복 전문점을 갔었는데

어머니 표정은 그리 좋지 못했어요.

음... 이걸 어쩌나..

그렇다고 마음에 들지도 않는 한복을

준비해서 입혀드리자니

자식으로서 너무 마음이 아프고..

그래서 조금만 더 알아보자

마음 먹고 한복집 찾기를 시작했어요.

 

 

누가봐도 이건 쫌 아니다 하는

한복집부터 쫌 괜찮네~ 하는 곳은

한복가격이 부담..

전적으로 자식된 생각이지만...^^;

 

그런데 어머니는

그마저도 별로이신 듯..

 

 

 

 

 

 

 

 

아무래도 이전에 한복도

많이 입어보셨고 되도록

자식 결혼식 만큼은 좋은, 이쁜

한복을 입고 싶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안산한복을 찾는 도중

우연찮게 발견하게 된

베틀한복.

 

 

여기도 사실 기대는 안했어요.

깐깐하고 눈 높은 어머니의 입맛을

과연 사로 잡을 수 있을런지..

하면서 들어갔는데... 헛!!!!

 

진짜 제가 먼저 놀랐습니다.

다른 한복집들과는

전혀 다른 풍경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나중에 알았지만

걸려있는 한복들이 대여한복이었고,

그 대여한복 종류가 굉장히 많았으며

이쁘기도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맞춤 원단도 한 켠에

가지런히 놓여있었어요.

색상도 너무 이쁘고

원단도 어찌나 고급스럽던지~

 

 

어머니랑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하시는데

어머니 표정이 너무 밝았습니다.

한복 종류가 많으니까

어떤 디자인이 어울리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안산한복을 찾았더니

기회를 주셨나봐요.^^

 

 

 

 

 

 

 

한복 배색도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어머니가 만족하셨다고 해요.

다른 한복집들도 괜찮긴 했지만

그냥 괜찮은 걸로는 안된다고~

다른 날도 아니고 니네 결혼식인데

되도록 좋은 한복으로

입어야하지 않겠냐며~

 

 

역시 자식생각해주는 건

어머니가 제일인 것 같네요.^^

 

안산한복에서 어머니가

마음에 들어하시는 한복을

준비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기 한복집이 아니었다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를 했을 듯~

 

 

 

 

 

 

 

 

 

 

 

 

장소 첨부합니다~

 

4호선 범계역 4번출구로 나오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너무 쉽죠??ㅎㅎ

 

 

안산한복으로 찾다가

안양까지 넘어오기는 했지만

시간도 별로 안걸리고

무엇보다 어머니 한복도 있었지만

웨딩한복도 이쁜 디자인이

굉장히 많았어요.

당연히 저희도 여기서

결혼한복을 준비했죠.ㅎㅎ

 

진짜 다른 한복집과는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들어가시면 완전 놀라실거에요.^^

 

 

 

 

 

 

 

깐깐하고 눈높은 어머니의

입맛을 어떻게 맞출까

걱정 많이 했는데 안산한복 덕분에

드디어 해결이 되었네요.

진짜 여기 아니었으면

어떤 한복을 입으셨을지...

생각하기도 싫으네요.ㅎㅎ

 

 

빨리 어머니의 한복입은 모습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외출복을 입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거든요.

고급스럽고 품격이 느껴지는

혼주한복 코디!!

 

어머니는 역시나 최고!!!

아~ 안산한복도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