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혼주한복

어머니 한복 고급진 디자인으로 선택완료

어머니 한복 고급진 디자인으로 선택완료

 

 

 

 

 

 

 

결혼 준비하면서 많이 싸운다고 하더니

그 말이 맞나봐요.ㅎㅎ

예랑이랑 어찌나 티격태격했는지~

서로 조금만 양보하면 되었을 일인데

왜이렇게 예민한건지 모르겠어요.

나도 반성 예랑이도 반성.

서로 싸우지 말자며.ㅎㅎ

 

 

그러다가 어머니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한복집을 찾게 되었어요.

 

여러 후기도 보고 매장 크기나

이쁜 한복디자인이 있는지

확인하다가 보니 딱 맞는 곳이

하군데 보였어요.

거기는 다름아닌 베틀한복.

 

 

 

 

 

 

 

 

고급진 한복 디자인은 물론이고,

디자인도 다른 곳에 비해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예약을 하고

어머니 모시고 한복집으로

출발을 했어요.

엄청 기대를 했네요.^^

 

 

도착을 해서 문을 열고 들어가니

우와~ 이 소리가

그냥 나오더군요.ㅎㅎ

 

이쁘고 고급진 한복이

저와 어머니를 반겨주었어요.

 

이미 한복준비를 하러 오신

예랑 예신님부터 혼주님들까지

많이 계셨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와서인지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한복 한 벌 한벌이 고급져서

어떤 한복으로 선택을 해야할지

어머니가 고민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ㅎ

 

색감도 엄청 곱고

직접 입어보고 한복을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인한테 들어보니

자기도 한복집 투어를 했었는데

정신없는 곳도 있고

한복들도 정리가 안된 느낌??

막 중구난방으로 한복들이

있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그런 곳이 아니라

어찌나 다행이었는지..

 

 

담당선생님이 어머니한테 맞는

한복을 추천해 주시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고급진 한복을 어머니 혼자

입으실 수도 있고,

양가 어머니께서 커플로

입으실 수도 있더라구요.

 

디자인은 같고 색감만 다른~

사진으로 보다가 직접보니

더 이쁘더라구요.

괜히 샘나는 1인.ㅎㅎ

 

 

혼주한복이 원래 이렇게 고급스러웠나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쁜거 있죠??

다행히 알아본 한복집 중에서

마음에 쏙 드는 곳을

찾게 되어 다행이었어요.

어머니도 굉장히

흡족해 하시더라구요.

 

 

 

 

 

 

 

 

 

 

신선한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영화나 TV에서 보던 그런 디자인보다

더 고급스러운 한복인 드 했습니다.

 

사실 어머니 한복을 준비해드리는데

엄청 고생할 줄 알았어요.

워낙 깐깐하신 분이라서.ㅎㅎ

 

그런데 다행히도

어머니의 깐깐함마저

사르르 녹인 한복집이라니!!

베틀한복 완전 굿입니다~

 

 

 

 

 

 

 

 

 

그리고 한복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가

아버지도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다면~~

한복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요즘은 아버님들이 양복 대신에

한복으로 입으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봤더니 우와~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이렇게 입으면 웨딩홀에 오신

아버지 지인분들이 엄청 놀라실 듯!!

 

부모님이 한복을 입고 계시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고급한복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행복 또 행복이었습니다.

 

정말 빨리 많은 분들이

한복입은 부모님 모습을

보셨으면 하는 생각 뿐이었답니다.^^

 

 

 

 

 

 

 

 

센스있는 한복코디를

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베틀한복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택을 해서 기분이 좋네요.

어머니도 싱글벙글~

 

다행히 한복집을 알아보던 곳 중에서

첫번째에서 딱 끝내서 너무 좋아요~

시간 절약도 했고

한복가격도 이정도면

상당히 잘 준비한 것 같지 않나요~^^

 

 

고급한복으로 완벽하게

준비 끝~>0<

 

행복한 어머니 한복준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