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한복스타일 제대로 살려준 파주한복

한복스타일 제대로 살려준 파주한복

 

 

 

 

 

 

어떤 한복을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죠.

특히 결혼준비하면서

한복에 대한 고민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한복을 안할까도 했지만

결혼식 아니면 또 언제 입어보겠나,

지인이 입고 찍은 한복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결혼식의상으로

꼭 입자고 이야기를 했어요.

 

 

그래서 파주한복에 대해

수소문을 했지요.ㅎㅎ

지인부터 시작해서

결혼한 친구까지~~~

 

 

 

 

 

 

 

 

 

추천 받은 파주 근처 한복집을

몇 군데 다녀봤는데

생각했던 이상적인 웨딩한복이

없었습니다.@.@

 

음... 한복에 대한 욕심이

너무 과했나 싶기도 하고,

생각하고 있었던 한복에 대한

느낌이 아니어서 당황하기도 했네요.^^;

 

그래서 조금 더 찾다가

파주한복은 안되겠다 싶어서

일산으로 지역을 바꿔봤어요.

일산에도 알아보니

꽤 큰 한복집들이 있더라구요.

 

 

 

 

 

 

 

 

 

 

어디보자~ 하면서 파주한복보다

규모가 큰 한복집 몇군데를 알아놓고

일산으로 넘어갔습니다.

 

가봤지만 파주하고 큰 차이를

못느꼈어요..

아.. 이러다가 한복은

영영 못입겠구나, 포기를 해야하나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ㅠㅠ

내 인생 첫 한복이 이렇게

날라가나 했는데!!!

 

정발산역 근처에 한복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여기서 마음에 드는

한복을 선택할 수 있다면!!!

호수공원도 가고 근처에서

밥도 먹자고 했죠.ㅎㅎ

살짝 기대가~

그 살짝의 기대만큼만이라도 좋으니

이쁜 한복이 있었으면 좋겠다 했습니다.

 

 

 

 

 

 

 

 

그렇게해서 찾아간 한복집!!

파주한복은 아니었지만

아니면 어떻습니까!!

저희 마음에만 들 수 있는 한복이라면

일산도 충분히 갈 수 있죠.ㅎㅎ

도착해서 한복집으로 올라갔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너무 고급진 내부 인테리어에

좌우로 맞춤한복과 대여한복을

할 수 있게 나뉘어져 있었고,

너무 다양한 한복들과

고급진 원단들에 깜작 놀랐네요.

지금껏 이런 한복집은

본 적이 없었거든요.@.@

 

 

 

 

 

 

 

 

 

담당 선생님이 어찌나

밝에 웃으시면서 자리 안내도 해주시고

차도 내주시고, 한복에 대한

설명도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셨어요.ㅎㅎ

 

 

우리한테 어울릴만한 디자인으로

이쁜 한복도 많이 보여주셨는데

전부 마음에 들어서 어쩌면 좋나..

한복 결정하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일산에 오지 않았으면

한복 포기할 뻔 했겠구나

생각을 하며 굉장히 기쁜 마음으로

한복 결정을 마무리 했어요.^^

 

 

 

 

 

 

 

계획했던대로 일산한복집에서

한복을 잘 마무리하고

호수공원 구경도 하고 근처 맛집에서

맛있는 저녁도 먹었어요.

 

집근처 파주한복에서

한복을 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일산은 가깝기도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었으니까요.^^

 

한복스타일이 아주 멋진

웨딩한복으로 결정했으니

한복사진도 잘 나오겠죠??ㅎㅎ

 

빨리 촬영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너무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