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엄마 결혼식의상 준비 완료!! 안산한복이 끝내줘요

 

엄마 결혼식의상 준비 완료!! 안산한복이 끝내줘요

 

 

 

 

 

결혼 날짜를 받고 결혼준비를 한지도

꽤나 되었지만 아직도 진척이 없는 건

뭘까요..

해도 해도 끝이 안나서

하루하루가 굉장히 피곤하더라구요.ㅎㅎ

 

차근차근 리스트 정리를 하던 중

엄마 한복도 있었다는 것을

깜빡했네요.

엄마한테는 한복만큼은

정말 좋은 걸로 해준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엄마가 혼자 알아보고 결정하기 전에

빨리 한복집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안산한복 중에서

엄마한테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으로 무한 검색 스타트!!!

 

 

 

 

 

 

 

 

 

은근히 한복집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한복을 아직

결정을 하지 못하고

한복집 투어만 했는데

딱히 마음에 들지는 않았거든요.

어차피 한복을 할 것이라면

엄마랑 같은 곳에서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희 결혼한복도 알아볼겸 해서

디자인 괜찮은 안산한복으로

많이 알아보았어요.

지인한테도 추천을 받고

먼저 결혼한 친구들한테도

열심히 한복집 리스트를

받아두었답니다.ㅎㅎ

 

 

 

 

 

 

 

 

그 중에서 몇개 추려놓고

엄마한테 혼주한복 보러 가자고 하고

한복집 예약을 했답니다.

엄마가 조금 깐깐해서

마음에 드는 한복이 있을까

걱정을 하며 안산한복 투어를

시작했어요.

 

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엄마의 깐깐함 시작~

역시나 마음에 드는 한복은

거의 나타나지 않았네요.

엄마 건강 문제도 있고 해서

하루에 두 군데 정도만 다니기로 했는데

별 수확은 없었습니다.

 

 

내심 기대하시는 눈치였는데

조금은 씁쓸했어요.ㅠㅠ

 

 

 

 

 

 

 

 

하루 이틀 지나고

어렵게 시간을 맞춰

다시 엄마랑 한복집 투어 시작!!

괜찮은 안산한복이 나올 때가 되었는데

왜 안나오나 하면서 오전에 한 군데 방문..

역시 발검음 돌리기.

점심식사 하과 두 번째 한복집 방문!!

 

엄마랑 저랑 눈 다 커지고

한복만 이러저리 쳐다봤네요.

 

아니!! 한복이 원래 이렇게 이뻤나요??

지금껏 다녔던 한복집들과는

분위기도 그렇고,

디자인도 너무 다르더라구요.

색도 어찌나 고운지~>0<

엄마보다 제가 더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답니다.ㅋㅋ

 

 

 

 

 

 

 

엄마가 결혼식에 입을

혼주한복을 알아보러 왔다고 하니

자리를 안내해 주셨고

담당 선생님이랑 엄마가

이야기를 나눌 동안

저는 한복을 더 보기 위해 두리번 두리번~

와~

정말 이쁘다~ 너무 이쁘다~

 

웨딩한복도 너무 이뻐서

당장이라도 입고 싶더라구요.^^

 

 

일단 오늘 엄마 결혼식 의상을

보러 온 것이니까 집중 집중!!

 

 

 

 

 

 

 

 

그 사이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한복을 엄마가 보고 있었는데

다 이뻐~ 혼주한복이

이렇게 이뻐도 되냐며 엄마한테

투정아닌 투정을 부렸어요.ㅎㅎ

 

 

한복 디자인도 그렇고

한복색도 어찌나 이쁘던지~

엄마 표정이 굉장히

좋아보였네요.

 

시어머니랑 커플로 입어도

굉장히 이쁜 한복이라며

추천을 해주셨어요.

커플로도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엄마한테 마음에 드냐고 하니

엄청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최대한 좋고 이쁜 한복으로

입혀준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마음에 드신다니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역시 엄마는 한복입었을 때가

제일 이쁜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답니다.ㅎㅎ

 

다른 한복집에 비해서

디자인도 다양하고

한복자체가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어디서든

이쁜 모습을 유지할 것 같아요.

친구분들이 부러워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안산한복으로 여기를

선택한 것이 신의 한수인 건

분명한 것 같아요~

 

 

 

 

 

 

엄마 한복준비를 끝마치고

제 결혼한복도 하기로 했어요.

여기 한복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한복 욕심이

그렇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또 예약을 잡고

이번엔 우리 한복을 하기로~ㅎㅎ

 

엄마도 여기서 니네 한복 하라며

말씀을 해주셨네요.

 

 

결혼식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한복집을 찾고 있다면

안산한복을 꼭 가보세요.

 

 

 

 

 

한복 보시면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진짜 이쁘거든요~ㅎㅎ

 

엄마랑 함께한 한복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