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혼주한복

친정엄마한복을 입으니 더 빛이 나는 우리 엄마

친정엄마한복을 입으니 더 빛이 나는 우리 엄마

 

 

 

 

 

 

 

엄마한테 한복을 준비해 드리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은근 한복이 괜찮더라구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은 한복들이

꽤 많아서 엄마를 모시고

친정엄마한복을 보기로 했어요.

 

 

결혼식에서 입을 한복이라

더 좋고 이쁜 옷으로

입혀드리고 싶은 생각이

컸던지라 나름 좋다고 생각되는

한복집으로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주변에 은근 많은 한복집이 있어서

고민도 많이 되었더랬죠~

 

 

 

 

 

 

 

 

 

엄마를 모시고 간 첫 한복집!!!

 

 

들어가서 친정엄마한복을

보러 왔다고 했는데

실제로 볼 수 있는 디자인이

그렇게 많이 없었어요.

 

한복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대여를 할지 맞춤으로 할지

고민을 할 텐데

있는 한복도 몇 벌 없고

있어도 딱히 퀄리티가 좋지 않은..

그래서 한복맞춤으로 설명을

듣다가 나왔어요.^^;

 

엄마도 썩 표정은 좋지가 안더라구요.ㅠㅠ

 

 

 

 

 

 

 

 

 

 

괜히 엄마 힘들게 한 것 같아

마음이 아팠어요.

그래서 제대로 한복집을

알아볼테니 기다려 달라고 하고

열심히 찾았습니다.

친구 찬스도 쓰고

지인 찬스도 쓰고 해서

물어 물어 찾게 된

한복집 베틀한복.

 

지점이 여러 지역에 있어서

가까운 곳으로 가기도 편했고,

무엇보다 전화를 하면서

선생님이 너무 친절했어요.

 

이정도라면 친정엄마한복을

보러 가도 될 것 같았어요.

 

홈페이지를 가봤는데

한복 종류 완전 많아~

이쁜 디자인 너무 많아~

 

 

 

 

 

 

 

 

 

그렇게 두 번째 한복집을 결정하고

예약한 날 방문을 했습니다.

엄마한테 기대해도 좋다고

잔뜩 이야기를 해놓았거든요~

이러다가 아니면 큰일인데.. 하하..;;

 

 

한복집으로 들어갔는데

이야~ 뭔 한복들이 이렇게 많아~

 

주변에 한복들로

도배가 되어 있다고 해야할지~

그리고 한복들이 전부 이쁘다고

생각이 될 정도로 너무 괜찮았어요.

 

이정도의 한복전문점이라면

친정엄마한복 퀄리티도

엄청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변에 걸려있는 한복들이

알고보니 대여한복이었다고

담당 선생님이 알려주셨어요.

와~ 너무 이뻐서 놀랐어요.

저도 그렇고 엄마도 그렇고~

 

 

친정엄마한복으로

한복을 보여주시는데

또 감탄~!!

엄마도 감탄~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웠어요~

이렇게 이쁜 한복을

찾고 있었는데 베틀한복에서

딱~!! 하고 보여주시네요.ㅎㅎ

 

 

이정도라면 맞춤한복

퀄리티는 완전 대박일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ㅎㅎ

 

 

 

 

 

 

 

 

 

친정엄마한복을 보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담당 선생님도 엄마한테

친절하게 하나하나 쉽게

설명을 해주시니까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디자인을 보면서

어떤 느낌을 배색을 해야

더 이쁘게 보일지

엄마랑 이야기를 하면서

컬러도 맞추었답니다.ㅎㅎ

 

 

결국 두번째 한복집인

베틀한복에서 엄마의

혼주한복 준비를 완성했어요~

 

 

 

 

 

 

 

 

친정엄마한복 준비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면서 끈임없이

한복이 이쁘다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하셨네요.ㅎㅎ

 

그만큼 마음에 들으셨다는거겠죠??^^

 

엄마한테 좋은 한복, 이쁜 한복을

해드린 것 같아서 굉장히

마음이 뿌듯합니다.

 

 

빨리 엄마가 한복을 입고

웨딩홀에 계셨으면 좋겠어요.

엄마 친구분들이 이쁘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실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