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한복집을 잘 찾아야 이쁜 디자인으로 코디를 할 수 있네요

한복집을 잘 찾아야 이쁜 디자인으로 코디를 할 수 있네요

 

 

 

 

 

 

 

처음 한복을 준비할 때는

최대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왜??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리고 한복집에 가서

마음에 드는거 있으면 맞는

색상이 있는지 보고 결정하면 끝!!

굉장히 단순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준비할 것들이 많아서

빨리 한복준비 끝내고 다른 것들도

계속해서 알아보고 해야하니까요.^^

 

그렇게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결혼한복을 준비하러 갔습니다.

 

 

 

 

 

 

오잉???? @.@

 

한복집에 들어가서 결혼한복을 봤는데

생각보다 쫌 심하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입기에는 쫌 그런??

뭔가 먼지도 좀 있는 것 같고,

맞춤 원단도 그렇게 상태가

좋아보이지는 않았거든요..

 

굉장히 불안함이 엄습했습니다.

당연히 여기서 금방 한복을

준비하고 집으로 돌아갈 줄 알았는데

아예 제대로 된 한복도 못보고

그냥 발걸음을 돌려야 하다니...

 

생각보다 한복 준비가

까다롭다는 것을 그제서야

살짤 눈치를 챘다고 해야할까요..ㅠㅠ

 

 

 

 

 

 

 

 

다른 것들 준비하면서

틈틈히 한복집을 다녔는데

여태 마음에 드는 한복은

발견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거 어쩌나.... @.@

 

한복을 아예 안입자니

웨딩촬영도 그렇고 본식에서도

굉장히 허전할 것 같았어요.

뭔가 없는 느낌??

허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로

마음을 먹고 엄청 찾았네요.^^;

 

많은 한복집을 전부 가볼 수는 없고

그 중에서 몇군데만 가보기로 하고

정말 없으면 깔끔하게 포기하는 걸로!!!!

 

 

 

 

 

 

 

 

중대한 결심을 내리고

비장한 마음으로 한복집을 갔어요.

 

이러다가 진짜 없으면...??

아후.. 생각도 하기 싫었어요.ㅎㅎ

도착한 한복집도 역시나 딱히...

그렇게 한 군데 두 군데 다니다가

베틀한복이라는 곳에 도착을 했어요.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친 터라

별 기대없이 들어갔습니다.

 

딱 들어가자마자

아무말 못했어요. 진심 너무 놀랐습니다.

 

한복 퀄리티가 너무 좋은거 있죠??

와~ 세상 이런 한복들은

또 처음보네요~~~ >0<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쁜 한복들에 눈을 못 떼었답니다.ㅎㅎ

 

진심 예랑이 한복도 그렇고

신부한복도 그렇고 너무 괜찮아서

빨리 입고 싶었습니다.^^

 

종류도 엄청많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굉장히

세련미가 넘쳤어요. 색감도 너무 고와서

여기서 무조건 한복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섰답니다. 오예~

 

 

담당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여러가지 한복들을 추천해 주셨고,

추천해주시는 한복마다

다 이뻐서 결정하는데

애 좀 먹었어요. :)

 

한복집에서 이렇게 기분 좋게

있었던 건 처음이었답니다.

 

 

 

 

 

 

 

 

다른 한복집에 비해서

디자인도 다양하고 퀄리티마저

높아서 한복 입을 맛이 나더라구요.

 

배색하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이 많이 있다는 것이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한복을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보여주신 한복이 다 이뻐서

어느 걸로 선택을 해야할지

막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결정을 마무리 지었답니다.

욕심같아서는 다 입고 싶었다는~ㅎㅎ

 

 

 

 

 

 

 

마음에 드는 한복을 결정하고 나니

사진이 찍고 싶었어요.

웨딩촬영 날이 아직 남았는데

어떻게 기다리지~ㅎㅎ

 

결혼준비하면 시간이

빨리 갈테지만 그래도 날짜가

금방 왔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인생사진을

마음껏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들었거든요.^^

 

한복집에서 선택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놀라는 모습을

냉큼 봤으면 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