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감탄이 마구 나오는 신랑신부한복

감탄이 마구 나오는 신랑신부한복

 

 

 

 

 

 

결혼 준비를 하면서 한복이

이렇게 애를 먹일 것이라고는

젼혀!!! 결혼준비 전에도 후에도

아예 상상을 못했어요.

친구들도 한복에 대한 걱정은

아예 안했었거든요.

안하거나 해도 빨리 끝내거나..

 

그래서 저희도 신랑신부한복을

크게 신경 안쓰고 웨딩촬영을

얼마 안남기고 준비를 하려고 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일단 한복집이라도 미리

알아두려고 괜찮다는 곳을

미리 파악을 해두기로 했습니다.

 

 

 

 

 

 

 

 

 

드레스샵 만큼이나

한복집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한복 종류가 많은

곳부터 골라두고 결혼준비하면서

근처에 봐둔 한복집이 있으면

가보는 것으로 결정을 내리고

걱정없이 다른 것들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복집을 가게 되었는데

음?? 단순히 들어가서

한복준비를 하면 끝일 줄 알았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아예 없었습니다.@.@

 

그래도 웨딩촬영인데

이쁜 신랑신부한복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획에

완전 벗어났답니다.ㅎㅎ

 

 

 

 

 

 

 

 

 

 

웨딩촬영 날짜도 얼마 안남았는데

이런식이면 안되겠다 싶어서

한복집을 폭풍 알아봤어요.

여기도 가보고 저기도 가봤는데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한복을 안입고

웨딩사진을 촬영하자니

뭔가 쫌 부족한 느낌이 들 것 같았어요.

 

그렇게 한복집을 찾아다니다가

베틀한복이라는 곳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 한복집은

주변에 지점도 꽤 많았고

매장 규모가 다른 곳에 비해

많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신랑신부한복을

기대했습니다.

 

 

 

 

 

 

처음 한복을 준비할 때는

대충 준비하면 되겠거니

생각을 했는데 막상 한복을 보니까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열심히 찾아본 것 같아요.^^;

 

 

베틀한복에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지금까지 다녔었던 한복집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어마어마한 종류의 한복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걸려 있었고,

고급스러운 원단에

우리의 마음을 확 당겼어요.

 

대여한복도 너무 마음에 들고

맞춤 원단도 너무 마음에 들고

잠깐동안 정신을 못차렸어요.

 

신랑신부한복 준비는

무조건 여기닷!!!

이 생각 뿐이었습니다.

 

 

 

 

 

 

 

 

한복을 보는데 이쁜 한복이

너무 많아서 눈돌아 갔어요.ㅎㅎ

 

결혼한 친구들의 한복을 보고

아무 느낌이 없었는데

베틀한복에 있는

신랑신부한복을 보면 뭔가 느낌이

오는 것 같았어요.^^

 

빛도 나는 것 같고,

전통적인 멋이 느껴진다고 해야할지~

한복입고 사진을 찍으면

너무 멋질 것 같은 느낌이

막 머릿속에서 상상이 되더라구요.

 

친구들한테 마구

자랑을 하고 싶을 정도??^^

 

 

 

 

 

 

 

 

그렇게 여러 한복을 보면서

행복한 상상을 했습니다.

처음에 한복을 대충 준비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버리고 싶었어요.

막상 한복을 보니 대충하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더 이쁜 디자인으로

입고 싶다는 욕심이 너무 생겨서

저도 놀랐답니다.^^

 

 

신랑신부한복을 보면서

제대로 입지 않을 것이라면

아예 준비를 하지 말자는

생각도 했었는데

다행히도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을 찾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베틀한복 덕분에

이쁜 한복을 입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웨딩촬영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극적으로 신랑신부한복을

결정했네요.^^

 

일단 빨리 웨딩촬영을 하고

친구들한테 한복사진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이

지금도 마구 들고 있어요.

 

결혼준비하면서 이렇게까지

자랑하고 싶은 적은

또 처음이네요.

 

물론 신혼여행 다녀오면

더 자랑을 할지도 모르겠지만~

 

 

진심 감탄이 너무 나오는

결혼한복이 참 마음에 드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