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데이트스냅 의상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전통한복 픽했어요

이번에 남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해서

어떤걸 할까 고민을 하다가 데이트스냅을

찍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저나 남자친구나 스냅사진은

난생 처음 하는 거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하나도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스냅에 관련된 것들을

찾아보는데 정말 괜찮은 의상을

하나 발견했답니다

그건 바로 전통한복이었습니다!

 

전통적인 분위기도 저에게는 너무 예뻤고

특히 한복만이 갖는 그 고급스러움이

저는 너무 멋있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전통 한복을 입고

데이트 스냅을 해보자 했고

그렇게 여러가지 한복들을 찾아 봤습니다

 

 

 

한복은 뭐 말안해도 정말 다양했어요!!

여러가지 데이트스냅으로

찍은 사진들, 모델컷들을 보는데

하나같이 다 예뻤는데 가장

멋있다고 느껴졌던건 한옥스냅

한옥과 한복이 만나 찍은 사진들을 보며

아. 이거다. 하고 바로 전통한복으로

하자 했던 이유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일단 여러가지 한복매장들중

제가 원했던 느낌의 전통 한복이

다양하게 있는 곳을 선택했고

그한복집은 베*한복이라는 곳이에용!

 

한복이 워낙에나 다양하게 있었고

그리고 한복대여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 곳으로 결정을 해놓고

오빠한테는 통보식으로 말을 해놨습니다

 

그렇게 예약날짜가 다가와서 주말에

남자친구와 함께 데이트 스냅을 위한

예쁜한복을 보러 갔어용~~

 

 

 

예약한 날짜에 가서 한복을 쭉 봤어요

전통한복은 정말 입이 안벌어지면

이상할 정도로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입을 한복을 먼저 찾아 봤고

당의가 저한테는 가장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와 한복이 정말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가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최대한 여러 느낌의 한복을 구경했어요

혹시라도 더 예쁜 한복을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했었고

직원분께서 보여달라고 하는 디자인마다

친절하게 다 꺼내서 보여주셨는데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원래 다른 매장을 보면

보채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굉장히 여유로웠고 천천히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데이트스냅에 어울리는

한복들을 구경하다가 발견했던

더 예쁜 한복이 있었어요!

 

 

 

바로 이 레이스한복인데요!

굉장히 여성스럽고 취향저격을 했던

한복이었습니다 레이스한복이었는데

이거 말고도 비즈가 들어간 한복도 있고

여러가지 예쁜 문양이 들어간 한복도

다양하게 있어서 있었습니다!

 

전통한복과는 또 다른 느낌과

분위기의 디자인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나도 매력적이었던 한복이었지만!!!!

저의 데이트스냅 컨셉은

온리 전통 한복이었기에

아쉽지만 미련을 버리고

멋있고 고급진 한복들을 봤습니다

 

아쉬움이 남지만 저에게는 아직

결혼식이라는 크나 큰 행사가

남아있기 때문에 그때 이 한복을

골라 볼까 하고 있어용ㅎㅎ

 

 

 

이렇게 한복을 구경하면서 문득

떠오르는 생각은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했을까였어요

 

구경하는 한복마다 깔끔하고

어디 묻은건 없나 확인했는데

알고보니 한복관리를 정말 철저하게

관리해서 전혀 걱정할 문제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렇게 잘 관리된 한복도 있지만

더 만족했었던 것은 아무래도

다양한 한복의 종류가 아닐까 싶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심지어

구경했던 전통한복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쉽게 고를 수 있고 팔길이가 맞지 않으면

수선도 할 수 있으니 그런 세심한

배려들이 좋았습니다!

 

다른 곳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용

저는 이곳만 방문을 해서 준비를 했었고

아무튼 그렇게 최종적으로 데이트스냅

의상을 선정을 했죠~~

 

 

 

이 디자인으로 최종적 픽했습니다!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최종적으로 깔끔하고 멋있는

전통한복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멋있게
찍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고

또 직원분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거기다

여러가지 소품들도 함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예쁘게 데이트스냅을 찍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쯤 할 수 있는 데이트스냅

완벽하게 찍고 싶고 이색적인

스냅을 원하시면 한복으로 도전해 보세용

 

센스있고 동시에 고급스러움과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남자한복도 정말 멋있는 디자인이

많이 있어요! 매장 둘러보면서

멋있는 디자인이 많아서 놀랐습니다ㅋㅋㅋ

 

 

제가 방문했던 베*한복 홍대점

알고보니 7월 17일에 영등포점으로

이전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홍대점이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확장해서 자리를

이동한 것 같습니다!!

 

혹여나 준비하실때 착오없도록

잘 확인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해요

예쁘고 완벽한 데이트스냅 의상

한복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