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퓨전한복대여 날이 선선해지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못해도

두세번이상은 항상 여행을 하는데

이번에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계획이 있어요

 

바로 한복입고 여행하기입니다!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또 친구든 애인이든 이번에 날이

풀리고 선선해 질때쯤에 한복을 입고

예쁘게 사진도 남기고 좋은 추억도

만들고 해보고 싶어요

 

사실 제가 한복여행을 하겠다고 다짐한게

거의 3~4년이 다 되어 가고 있답니다ㅠ

 

매번 하고만 싶다고 생각만 했었지

막상 도전해 보려면 시간이 안되거나

돈이 없거나 해서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돈, 시간적인 여유

모두 있어서 계획중에 있어요~~

 

제가 생각한건 전통한복보다는

그래도 퓨전한복대여를 하고

여행을 다니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전통의 느낌도 정말 좋지만

여성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자수나

레이스, 비즈 이런 걸 활용한 퓨전한복이

저는 너무나 예쁘고 아름답더라구요

 

그리고 전통은 뭔가 고급스러움,

우아함 이런 느낌이라 저의 분위기와는

거리가 있어서 딱 퓨전한복대여로

부담없이 한복을 입을 수

있을 것 같다고 결론이 났습니다!

 

그 결과 일단 최대한 예쁘고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퓨전한복을 알아 봤어요

여러가지 한복집을 알아 봤는데

베틀한복이 굉장히 눈에 띄었답니다

 

일단 한복의 느낌이 너무 예쁘고

제가 생각했던 것과 가장 잘맞았어요

 

 

 

일단 여리여리 여성st 느낌의

한복들이 많이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느낌만 설명을 해드렸지만 다른

분위기, 스타일의 전통한복, 퓨전한복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진한 느낌의 한복들보다는

연한 느낌의 파스텔톤한복이

예뻐서 그런 디자인을 위주로 봤어요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퓨전한복대여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찾다가

너무 많고 어떤 걸로 고를지 몰라서

직접 방문을 해야겠다 하고 남자친구와

함께 한복을 보러 갔습니다

(친구는 일정이 안맞아서 결국

남자친구와 가게 되었어요.!)

 

미리 한복집을 예약해 놓고 가면

좋다고 해서 주말로 예약을

해놓고 방문을 했답니다!

 

 

 

일단 한복들을 보니 정말

다양해서 어떤 걸 고를지

도무지 감이 안잡혀서걱정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면서

어떤 한복을 찾는지 또 어떻게 입는지

여쭤보셔서 퓨전한복대여를 해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한복을 쭉 추천해 주셨어요

 

그렇게 한복들을 하나둘 보다가

우연히 결혼한복을 보게 됐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예쁜 것이..

결혼하게 되면 꼭 이런 느낌의 한복을

입어 봐야 겠다 생각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아쉽지만 이렇게 화사하고

신랑, 신부느낌이 나는 한복은 안했고

조금은 아기자기 귀여운 스타일의

퓨전한복을 구경했어용

 

 

 

특색있고 개성있는 한복들을 위주로

추천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중에서

고급스럽고 예쁜 퓨전한복을 봤어요

 

저고리와 당의의 디자인을 함께 넣어서

디자인을 했는데 귀엽기도 하고

여성스러우니 예뻤답니다!!!

 

뭔가 앞과 뒤가 다르다 보니 반적매력도 있고

디자인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그렇게 하나하나 구경을 하다가

어떤 한복을 선택할지 정말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오빠도 정말 많이

고민을 했어요 이것도 마음에 들고

저것도 마음에 들고 그렇게 최종적으로

어떤 퓨전한복대여를 했는데

저도 마음에 들었고 오빠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었습니다

 

 

일단 최종적으로 퓨전한복대여를 했어요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했고 색감도

저한테 너무 잘어울렸고 남자친구도

너무 잘어울리고 멋있었습니다

 

그렇게 최종적으로 선택한 한복들을 보고

사이즈를 확인한 뒤에 날짜에 맞춰서

한복을 찾아가기만 하면 돼용~~

 

그래도 한번에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을 입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을 보냈답니다

 

한복 찾는게 꽤나 힘들고 어려울 줄

알았는데 그런 것도 전혀 없었고 오히려

너무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날이 선선해 지면 한복여행

친구나 가족, 혹은 애인과

함께 계획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