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돌잔치 귀여움을 담당 할 돌한복!

 

아이를 위한 돌잔치 조금은 특별하고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은 돌준맘들의 마음을

아주 잘 이해하고 알고 있답니다

 

사실 저도 아이들 돌잔치의상때문에

걱정도 많이 했고 고민도 정말

많이 하고 했었거든요ㅠㅠ!!

 

근데 최종적으로 선택했던 돌한복은

정말 잘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 당시 어디서 준비했는지

여기저기서 물어보고 지금 막 돌잔치를

준비하는 지인분들도 어디서 그렇게

예쁜 돌잔치한복을 준비했는지

물어보실 정도이니 정말 뿌듯하죠

 

사실 제가 그렇게 예쁜 아기한복을

알아 볼 수 있었던 건 정말 많이

찾아보고 알아 봤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일단 돌잔치한복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한복집을 다 찾아보자는 생각으로

인터넷을 여기저기 찾아 봤어요

 

아무래도 아기한복은 처음 준비하기에

아이가 원단때문에 고생하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을

위주로 찾아 봤습니다~~

 

그렇게 여러 돌잔치 후기들을 자연스럽게

보게 되었는데 인터넷으로 돌한복을

대여하는 것도 보이더라구요...!!

 

근데 저는 인터넷으로 한복이 오면

사이즈 확인도 불가능하고

사진과 실제 한복을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한복대여를 하는 것은

제외하고 매장에서 준비할 수 있는 곳

위주로 찾아 봤습니다

 

그렇게 돌잔치의상으로 예쁘고 멋있는

의상들이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제가 사실 돌한복을 준비하면서 제일

걱정했던 부분은 가족이 모두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입고 싶었는데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위주로 찾아보다 보니

몇가지 없는 한복집들에 조금

실망을 하기도 했지만 일단 한번

한복집을 방문해서 돌잔치한복을

구경해 보자 하는 마음으로 찾아 갔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유명한 한복매장의 경우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더라구요

사람이 몰릴 수 있으니 최대한 여유있게

편안하게 고르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일단 집과 가까운 위치로 선택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돌준맘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ㅠㅠ

아이를 데리고 어디 나가는게 정말

쉽지 않고 힘든 일이라는 걸요...!!

 

아이의 컨디션때문이라도 최대한

위치가 가깝고 편안한 곳으로

돌잔치한복을 준비했습니다

(가까운게 최고에요 정말~~~!!)

 

아무튼 그렇게 한복매장을 방문해서

아기한복들과 저희가 입을 한복

여러가지 구경을 했어요~~

 

사진들도 보고 직접 보기도 했는데

너무 귀엽고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보통 옷을 고르다보면 여자아이는

예쁜 옷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

남자아이는 별로 없어서 참 슬펐는데...

제가 방문했던 곳에는 남자 아기한복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_<

 

일단 남편과 저는 비슷한 느낌으로

입고 아이만 특별하게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돌한복을

골라 보자 생각을 하고 다른 디자인들을

몇가지 더 구경했답니다

 

 

신나게 돌한복을 구경하다가 여러가지

소품들도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신발이나 소품들을 구경했어요

 

돌잔치한복과 함께 아기자기 소품까지

더해지면 더 멋있고 귀여울 것 같은 느낌

돌잔치를 완벽하게 마무리 짓겠다 직감했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디자인을 보고

선택을 해서 아이에게 입혀보는데

아이도 곧 잘 입더라구용

 

울고 보챌 줄 알았는데 너무 다행히도

아이도 도와줘서 쉽고 편안하게

돌잔치한복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여러 디자인을 보면서 맞는 아기한복과

저희가 입을 돌잔치의상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저희 가족이 방문했던 한복매장은

베틀한복이라는 매장이에요~~

 

매장 분위기도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센스있게 잘 추천해 주셔서

예쁘고 멋있게 돌잔치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다양한게

제일 좋았고 무엇보다 가족끼리

커플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는 돌한복이

많이 있다는 게 넘 좋았어요

 

돌준맘이신 분들께서 돌잔치의상

고민하신다면 한복 한번 알아 보시면

예쁘고 완벽하게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니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