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남성한복마저 완벽했던 그 곳.

 

제 예랑이는 결혼준비할때 죽어도

자기는 한복을 안입을 거라면서

저만 한복을 하라고 강요했던 사람이었어요

 

그때 굉장히 서운하고 섭섭하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그거에 굴복할 인물이 아니라

ㅎㅎㅎㅎ 계속 고집있게 시도때도 없이

얘기하고 기나 긴 설득끝에 같이

남성한복을 고르자는 얘기가 나왔고

그렇게 OK신호가 떨어져서 예랑이와

함께 한복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처음 한복을 구경한다는 생각에

어딘가 모르게 긴장이 되고 떨리더라구요

그렇게 일단 예약을 두 곳정도 결정해서

예약하고 바로 상담하러 갔습니다

 

일단 가장 처음으로 방문했던 한복집은

한복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뻤던 곳이었어요!

 

 

 

 

그래서 인지 더 많은 기대감을 갖고 갔던

곳이기도 한데 딱 가서 한복을

구경했는데 남성한복은 물론이고

제가 입을 여성한복조차 종류가 없었고

사진과는 너무 다른 비주얼과 퀄리티에

정말 많이 실망하고.. 실망했던 곳이었어요

 

와 그래도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나 다른 퀄리티, 다른 색감이라서

도저히 입을 엄두가 안났답니다

 

진짜 예랑이에게도 정말 미안했어요

한복은 죽어도 안입겠다고~ 안입겠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래도 제 의견에

맞춰서 억지로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감사하다는 마음도 들고

그래도 다른 곳도 알아봤으니 그곳도

한번 가보자 했었고 그렇게 두번째로

한복대여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 보니 예쁜 한복이

디피되어 있는데 정말 고급스럽더라구요

여자한복도 그렇고 오빠가 입을 남성한복도

다양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서 상담실로

안내받았고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보면서 원하는 느낌이

있으면 말씀을 해달라고 하셨고

테블릿으로 천천히 구경을 했어요~

 

근데 한복집에 그것도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디자인을 구경하면서 원하는

느낌의 한복을 고르긴 했지만

한복이 너무 많아서 어떤 디자인으로

골라야 할지 방향성이 도저히 잡히지

않아서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했어요

 

그렇게 직원분께 도움을 드리니

새로 나온 신상한복부터 시작해서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인기있는 디자인의

한복을 천천히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제 취향에 맞게 한복을 추천해

주셔서 굉장한 안목이 있다고 느꼈어요

 

그렇게 어울리는 커플 느낌으로 예쁘게

추천을 해주셨고 예랑이도 굉장히

좋게 보는 듯 했습니다! 그렇게

디자인을 천천히 구경하면서

제 한복과 오빠가 입을 남성한복을

보면서 피팅도 함께 했어요~

 

예랑이가 처음에는 한복에 대해

완강하게 거부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한복을 입더니 생각이 많이 바뀐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한복이 불편하지도 않고 거기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그런지 더 호감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예랑이는 한복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처음에 별로라고 생각했던 인식이

싹 달라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속으로 너무 뿌듯하고

잘 데리고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가지 디자인을 보면서 디자인을

선택하고 최종단계에 돌입했어요~

 

 

 

일단 저희는 커플한복을 입고 싶어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한복은 커플한복이었고

디자인이 참신하고 독특한 디자인이었어요

 

어디서든 볼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이었고

색감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뻤답니다

이 곳을 방문하면서 좋았던 것은

남성한복, 여성한복 같이 입을 수 있도록

커플느낌의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내내 재밌고 신기하게

구경을 했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최종 픽을 하고 나서 사이즈에

맞게 비교해 보고 피팅도 해보고

나서 견적을 여쭤봤더니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준비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가격보다 훨씬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느낌에

더 더 놀랐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빠진 건 없는지 확인을 쭉

하고 최종적으로 한복대여 계약을 완료했어요

정말 시원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합니다

 

원래 싫어했던 오빠도 바꾸게 해줬던

남성한복 이번 기회에 멋진 한복입고

웨딩촬영도 하고 오빠의 인식도 바꿔주고

굉장히 만족하고 좋아요~~~

 

어떤 결혼사진을 찍게 될 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계속 포즈나

표정 이런 것들을 찾아 보는 중이랍니다

 

여러분께서도 혹시나 예랑님이

한복에 대해서 안좋은 인식을 갖고

계신다면 베틀한복 꼭 방문해 보세요

 

디자인도 다른 한복집과 다르게

다양하게 많이 있고 퀄리티도

정말 금액대 보다 훨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니 시간 여유있으실때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적추여요!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