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광주한복대여점 이리 이리 오너라~ 완벽하다!

 

이번에 남자친구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면서

의견이 서로 엇갈려서 굉장히 많이

싸우기도 했고 결혼준비때문에 서로

완벽하게 준비해야 겠다는 강박에

서로 조금씩 예민해 져서 더 많이

싸우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ㅠㅠ

 

원래 결혼준비할때 조금씩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다 주위에서 얘기하는데

정말 신기했던 건 한복대여만큼은

정말 잘 맞게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저나 신랑이나 옷에 대해 별다른

기대감도 없었는데 광주한복대여점을

알아 보면서 한복에 대한 관심도

서로 많이 생기게 되었고 그래도

둘이 의견충돌없이 좋게 아니 완벽하게

잘 마무리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던 광주한복대여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일단 제가 찾아 봤던 광주한복대여점은

굉장히 많이 있었고 어떤 한복대여점으로

선택을 해야할까 고민이 많이 있었어요

 

도저히 봐도 거기서 거기같고 또 홍보같기도

해서 여러 웨딩카페에서 한복대여 후기들을

보면서 대여점을 선택했답니다!!!

 

그렇게 최종적으로 제 눈에 띄었던 베틀한복

인기도 꽤나 많고 명성있는 한복집이라서

깔끔하게 광주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그렇게 예약날짜에 맞춰서 예랑이와

함께 한복대여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둘 다 의견차이가 있을까 서로 조금

양보하면서 구경하자고 얘기가 나왔고

서로 알겠다고 하고 한복집으로 들어갔죠!

 

 

 

일단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셨고 상담하는

곳에서 태블릿으로 한복들을 구경했어요

신식문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ㅋㅋㅋㅋ

한복대여점인데도 불구하고 인테리어가

세련되기도 하고 고급졌어요~~

 

태블릿에 있는 광주한복들이 너무 많고

다양해서 좀처럼 고르기 어려워서

직원분께 스타일대로 추천해 달라고

요청드렸고 몇가지 여쭤보시고는

한복들을 쭉 가지고 오시면서

디자인을 하나씩 보여주시면서

광주한복대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상라인을 가장 먼저 보여주셨고

그 다음에는 어울릴 만한 디자인과 함께

인기있는 디자인을 보여주시면서

여러 스타일로 다양하게 추천해 주셨어요

 

제가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해 주셨었는데

그렇지 않은 한복도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럽다는 생각을 했는데

입고 보니 너무 잘어울리고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것들을 보면서 센스나 감각도

무시할 수 없었어요~ 아주 믿음직스러운

광주한복대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랑이도 별로 좋은 기색이 안보이면

아무말이 없는데 적극적으로

광주한복을 구경하는 거 보면

마음에 들어 하는 눈치였어요!!

 

그렇게 제가 원했던 느낌과 예랑이가

찾았던 느낌이랑 비슷해서 어울리는

조합으로 맞춰서 스타일을 보여주셨습니다

 

커플느낌으로 계속 추천해 주셨는데

직원분이 너무 센스있게 원하는 색감따로

디자인 따로 따로 세세한 부분들까지

대여인데도 상세하게 상담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래서 유명한 곳에서 광주한복대여를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여기 오기 전에 많이 찾아 봤는데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하게 많이 있었던 것도 그렇고

광주한복으로 알아보기

참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광주한복대여점을 알아보면서

서울까지 가야 생각도 했었는데

그런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부끄러울 정도였어요

 

 

 

계속 생각나는 한복이 하나 있었고

다른 건 없나 구경했는데 자꾸

생각이 나서 그냥 처음에 눈에

보였던 한복으로 광주한복대여를

신랑과 함께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디자인도 다양하게 마음에 들었지만

더 마음에 들었던 건 가격....!!

사실 이정도 퀄리티에 어떻게 가격까지

합리적일 수 있겠느냐... 생각했지만

가격까지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었던 것이

안심이 됐었고 대여 퀄리티라기 보다는

맞춤의 퀄리티로 예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고 또 행복했답니다!

 

그렇게 최종 픽을 마치고 사이즈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그렇게 광주한복

대여준비를 끝마치게 되었어요~

 

아무 탈없이 서로 싸우지 않고

저나 예랑이나 원하는 느낌으로

커플로 멋있고 예쁘게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고 세심한 배려로

멋있게 준비할 수 있는 광주한복대여점을

찾았고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디자인, 퀄리티까지 챙길 수 있는

완벽한~~ 광주한복대여점이었고

또 친절함과 센스까지 더해지니 더욱

빛나고 유명해 진 것이 아닐까 싶어요

 

광주한복대여점으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한복은 베틀한복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거기다 완벽한

디자인까지 모두 다 갖춘 완벽한

광주한복대여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 원탑이지 않을까 싶어용!!!!

 

제가 왜 이런 말씀을 하는지 또

계속 추천을 하는지 딱 알게 되실 겁니다~

그만큼 가치있고 완벽한 한복을 겟겟하실 거예요

 

그렇게 무사히 끝낸 한복준비 다음에는

어떤게 기다릴지...!! 무섭기도 하지만

떨리는 것도 있고 긴장되는 것도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