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어린이한복

아이가 좋아해서 더 좋았던 유아한복

 

이번에 유치원에 행사가 있어서

유아한복을 입어야 한다고 하기에

엄청 또 걱정을 했죠~ 엄마들 사이에

아이 패션을 은근히 신경이 쓰이기에

그저 그런 퀄리티 떨어지고 저렴한

한복을 준비하고 싶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래도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한복을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했고 또 유치원

끝나고 가볍게 나들이 가서 스냅사진도

찍어줄 겸 겸사겸사 좋은 한복으로

 

입혀 주자 생각을 했고 그렇게

맘카페에서 정보들을 얻은 후에

베틀한복이 아이한복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고 품질은 말안해도

고급스럽고 좋아서 좋았다는 후기들이

많이 눈에 띄어서 그 곳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전화로 예약을 했었는데 친절함이

그냥 묻어 나더라구용ㅎㅎ

그렇게 예약 날짜 맞춰서 아이픽업해서

한복을 보러 구경하러 갔습니다~

 

 

 

아이도 처음 가는 한복집이라 굉장히

들떠있고 좋아하더라구요~

그렇게 한복대여점으로 가서 유아한복을

준비하러 왔다고 말씀을 드리니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답니다!

 

한복집인데도 명품샵 저리가라 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우아했어요~

좋으면서도 가격이 살짝 부담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을 했습니다

 

일단 직원분께서 아이 나이를 여쭤보면서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아이도 처음에 낯설어 하는 것 같더니

이내 금방 적응해서 마음에 드는 한복이

있으면 바로바로 말을 하더라구요

 

일단 직원분께서 유치원 행사때 많이

입는 아이한복들을 쭉 보여주셨습니다

한복이 요즘 스타일에 맞게 예쁘게

변형된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인기있는 디자인을 딱 보여주셨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바로 레이스한복이었는데 색감도

너무 예쁘고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참신한게 저도 너무 끌렸습니다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도록 센스있게

색감이나 디자인을 잘 선택해서

보여주시는데 믿음이 생겼어요

 

아이의 기분을 살펴보니 너무 기분좋게

좋아하면서 디자인을 구경하는데

다행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원래 낮잠을 잘때가 됐는데 안자고

열심히 보는거 보니 재미있었나 봐요

그렇게 아이한복을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여러가지 추천해 주시면서 또 다른

느낌의 한복을 보여주셨는데

너~~무 고급스럽고 아름다운거 있죠??

정말 제가 질투가 날 정도로 예뻤어요ㅋㅋㅋㅋ

 

 

 

그 디자인은 바로 전통 당의한복으로

색감도 그렇고 어쩜 이렇게 고급스럽던지

아이에게 꼭 한번 입혀 봐야 될 것 같았어요

 

그렇게 아이에게 입혀봤는데 고급스럽고

예뻤습니다 조금은 무겁고 부담스럽지

않을까도 했는데 그런건 전혀 없더라구요

 

너무 잘어울려서 놀랐답니다ㅋㅋㅋ

게다가 사이즈도 너무 딱 잘맞았고

이게 사진으로만 보고 입지도 않으니까

정확하게 어떤 핏이 나오는지 확인할 수 없었는데

입고 나서 보니 더 예쁘고 멋있는 거 있죠

 

진짜 아이에게 너무 예뻤던 한복이었어용!

순간 이 유아한복을 고를까도 생각하다가

뭔가 디자인을 더 구경하지 않고

선택하면 너무 아쉽고 후회할 것 같아

더 많은 한복들을 구경하게 되었어요

 

진짜 아이한복을 보면서 저도 급

한복대여를 할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스타일의 한복이 참 많았습니다ㅠㅠ

 

 

 

날이 조금 쌀쌀해서 겨울한복도 함께

보게 되었는데 어쩜 이렇게 귀엽던지!

정말 마음만 같았으면

여러벌 빌려줬을 텐데 말이죠

 

아무튼 예쁜 디자인들을 보면서

아이가 좋아해서 좋고 오랜만에

나와서 그런지 힐링이 좀 되는 것 같았어요

 

사이즈에 맞게 아이한복대여를 하고

예쁜 소품들까지세세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그렇게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신 배색한

예쁜 유아한복을 대여했어용

다시 봐도 너무 예쁘고 멋있었습니다

 

픽업 날짜는 행사전날 맞춰서

픽업하겠다고 말씀드렸고 직원분의

시종일관 친절한 모습에 더더

감동을 하게 되었다는....♡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정확하게

챙겨주시는데 신기했어요

 

 

 

그렇게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고

여러가지 한복을 입히는 방법이나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 한복을 입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해 주시고 끝났어요

 

금액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깔끔하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괜히 인테리어만 보고 비쌀거다,

가격이 나갈거다 생각했었는데

다 제 착각이었답니다 다행이죠~

 

한번에 깔끔하게 선택해서 좋았고

디자인, 사이즈, 품질까지 모두 마음에

들어서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정말 만족해 하고 좋아했어요~

한복을 처음 입다 보니 신기해 하기도

하면서 넘 재미있는 경험을 했답니다

 

다음에 한복을 준비할 일이 있다면

아마 이곳에서 다시 또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던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복집이었던 것 같아요~~

 

아이가 있는 어머님께서

아이한복 준비하셔야 하면 베틀한복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뻤고 깔끔한

유아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