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공부 1탄

 

요즘 꽃선비가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일본이라는 나라는 가깝고도 먼.. 뭐 그런 나라죠.^^;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기도 하고

연휴가 있을 때 짧은 비행거리로 다녀올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이 다녀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차근차근 꽃선비도 공부하고

여러분에게도 간단한 일본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혹여나 사용한 일본어가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그럼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오늘의 일본어공부는 음.. 뭘로 할까요??

첫 인사부터 할까요??ㅎㅎ

 

 

はじめまして。 하지메마시떼

처음뵙겠습니다.

꽃선비と申します。 꽃선비또 모~시마스.

꽃선비もうします。

꽃선비라고 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때 쓰이는 말입니다.

앞으로 일본어 발음을 하면서 " ~ " 요 물결표시가 있는 건

장음으로써 길게 발음해 주시면 되요.

너무 딱딱하게 한음절씩 발음하면 뭔가 이상하거든요.ㅎㅎ

 

 

 

 

 

 

1. おはようございます오하요~ 고자이마스 (아침)

2. こんにちは곤니찌와 (점심)

3. こんばんは。곰방와 (저녁)

 

 

아마 이 기본적인 인사는

티비나 영화, 책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인사죠??ㅎㅎ

 

차근차근 인사부터 하나씩

일본어공부를 시작해 보아요.

 

 

기본적인 인사기는 하지만

언제나 기본이 중요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

꽃선비도 이 기회에 일본어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공부해서 일본에 가서 직접 말하는 그 날을

기다려 보아요~

 

꽃선비의 일본어공부 끝~ >0<